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한국비엔씨,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3위 오스템임플란트

6e1377fa78e36c6441139d9572ee5dcb_1669328621_311.jpg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비엔씨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3위 오스템임플란트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6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2022년 10월 25일부터 2022년 11월 25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278,8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10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986,332개와 비교하면 15.1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6e1377fa78e36c6441139d9572ee5dcb_1669328633_3653.jpg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 30위 순위는 한국비엔씨, 에스디바이오센서, 오스템임플란트, 세종메디칼, 이오플로우, 클래시스, 이루다, 덴티움, 수젠텍, 피플바이오, 엘앤씨바이오, 루트로닉, 인바디, 디오, 미코바이오메드, 제테마, 레이, 바텍, 아이센스, 시너지이노베이션, 한컴라이프케어, 셀바스AI, 아스타, 메디아나, 엠아이텍, 나이벡, 뷰웍스, 비올, 솔고바이오, 녹십자엠에스 순이었다.

1위, ​한국비엔씨 ( 대표 최완규 )​​ 브랜드는 참여지수 1,465,419 미디어지수 843,450 소통지수 774,093 커뮤니티지수 837,022 시장지수 212,020 사회공헌지수 230,48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362,484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2,528,556과 비교하면 72.53% 상승했다.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 대표 이효근, 허태영 ) 브랜드는 참여지수 498,908 미디어지수 301,037 소통지수 260,004 커뮤니티지수 337,809 시장지수 1,902,998 사회공헌지수 106,12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406,884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2,699,689와 비교하면 26.20% 상승했다.

3위, 오스템임플란트 ( 대표 엄태관 ) 브랜드는 참여지수 611,993 미디어지수 191,376 소통지수 171,671 커뮤니티지수 128,061 시장지수 883,326 사회공헌지수 16,86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03,292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2,684,708과 비교하면 25.38% 하락했다.

4위, 세종메디칼 ( 대표 이재철 ) 브랜드는 참여지수 536,472 미디어지수 299,867 소통지수 284,406 커뮤니티지수 401,391 시장지수 88,987 사회공헌지수 85,22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96,348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323,827과 비교하면 28.14% 상승했다.

5위, 이오플로우 ( 대표 김재진 ) 브랜드는 참여지수 372,518 미디어지수 206,963 소통지수 190,506 커뮤니티지수 234,258 시장지수 330,688 사회공헌지수 87,36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22,301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102,828과 비교하면 28.97% 상승했다.

​​

6e1377fa78e36c6441139d9572ee5dcb_1669328648_3372.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11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결과, 한국비엔씨 ( 대표 최완규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카테고리 빅데이터 분석을 해보니 지난 10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986,332개와 비교하면 15.13%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8.63% 상승, 브랜드이슈 4.16% 하락, 브랜드소통 8.62% 상승, 브랜드확산 37.53% 상승, 브랜드시장 5.90% 상승, 브랜드공헌 15.31% 상승했다."라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2년 11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2022년 10월 25일부터 2022년 11월 25일까지의 64개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2022년 11월 브랜드평판 브랜드는 한국비엔씨, 에스디바이오센서, 오스템임플란트, 세종메디칼, 이오플로우, 클래시스, 이루다, 덴티움, 수젠텍, 피플바이오, 엘앤씨바이오, 루트로닉, 인바디, 디오, 미코바이오메드, 제테마, 레이, 바텍, 아이센스, 시너지이노베이션, 한컴라이프케어, 셀바스AI, 아스타, 메디아나, 엠아이텍, 나이벡, 뷰웍스, 비올, 솔고바이오, 녹십자엠에스, 피에이치씨, 티앤엘, 인터로조, 엘앤케이바이오, 덴티스, 제이브이엠, 인트로메딕, 씨유메디칼, 이노테라피, 지노믹트리, 휴비츠, 원바이오젠, 하이로닉, 바이오다인, 제놀루션, 리메드, 신흥, 코렌텍, 디알텍, 세운메디칼, 마이크로디지탈, 한스바이오메드, 레이언스, 멕아이씨에스, 디알젬, 메타바이오메드, 피제이전자, 젠큐릭스, 제노레이, 진시스템, 오스테오닉, 지티지웰니스, 셀바스헬스케어, 켈스 이다.

Total 1,462건 1 페이지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462 04-25
1461 04-25
1460 04-24
1459 04-24
1458 04-23
1457 04-23
1456 04-22
1455 04-22
1454 04-22
1453 04-22
1452 04-18
1451 04-18
1450 04-17
1449 04-17
1448 04-17
1447 04-17
1446 04-15
1445 04-15
1444 04-14
1443 04-14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전문대학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서울시 3위 용인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강남구 2위 용산구 3위 서초구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e편한세상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KB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