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락앤락, 2위 ​동원시스템즈, 3위 율촌화학

14512f07fe67973ef140d8e577bcb2af_1669242903_2509.jpg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락앤락 2위 ​동원시스템즈 3위 율촌화학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포장재 상장기업 27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2022년 10월 24일부터 2022년 11월 24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578,9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10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19,195,946개와 비교하면 3.2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했다.

14512f07fe67973ef140d8e577bcb2af_1669242912_8608.jpg
 

2022년 11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순위는 락앤락, 동원시스템즈, 율촌화학, 연우, 엠투엔, 태림포장, 아세아, 아세아제지, 대영포장, 신대양제지, 삼양패키징, 펌텍코리아, 한국팩키지, 금비, 승일, 세하, 삼보판지, 한창제지, 삼륭물산, 한국수출포장, 세림B&G, 대림제지, 신풍제지, 대륙제관, 삼화왕관, 대양제지, 원림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락앤락 ( 대표 김성훈, 김성태 )​ 브랜드는 참여지수 548,211 미디어지수 321,918 소통지수 494,643 커뮤니티지수 711,169 시장지수 494,283 사회공헌지수 137,5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07,763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2,644,643과 비교하면 2.39% 상승했다.

2위, ​​​동원시스템즈 ( 대표 조점근, 서범원, 장성학 ) 브랜드는 참여지수 96,690 미디어지수 65,492 소통지수 66,819 커뮤니티지수 77,088 시장지수 2,191,197 사회공헌지수 23,78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521,072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2,300,245와 비교하면 9.60% 상승했다.

3위, 율촌화학 ( 대표 송녹정, 신동윤 ) 브랜드는 참여지수 218,971 미디어지수 121,717 소통지수 123,352 커뮤니티지수 115,806 시장지수 1,222,724 사회공헌지수 45,92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848,499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2,460,393과 비교하면 24.87% 하락했다.

4위, ​연우 ( 대표 기중현 ) 브랜드는 참여지수 311,165 미디어지수 317,452 소통지수 215,222 커뮤니티지수 300,753 시장지수256,724 사회공헌지수 126,01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27,332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999,647과 비교하면 23.62% 하락했다.

5위, 엠투엔 ( 대표 서홍민 ) 브랜드는 참여지수 375,257 미디어지수 206,142 소통지수 201,171 커뮤니티지수 96,280 시장지수 327,358 사회공헌지수 53,72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59,929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261,243과 비교하면 0.10% 하락했다.

14512f07fe67973ef140d8e577bcb2af_1669242926_455.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11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락앤락 ( 대표 김성훈, 김성태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카테고리 빅데이터 분석을 해보니 지난 10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19,195,946개와 비교하면 3.21%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9.02% 하락, 브랜드이슈 11.43% 하락, 브랜드소통 12.24% 하락, 브랜드확산 10.42% 하락, 브랜드시장 5.51% 상승, 브랜드공헌 7.64%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2022년 10월 24일부터 2022년 11월 2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2022년 11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한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는 락앤락, 동원시스템즈, 율촌화학, 연우, 엠투엔, 태림포장, 아세아, 아세아제지, 대영포장, 신대양제지, 삼양패키징, 펌텍코리아, 한국팩키지, 금비, 승일, 세하, 삼보판지, 한창제지, 삼륭물산, 한국수출포장, 세림B&G, 대림제지, 신풍제지, 대륙제관, 삼화왕관, 대양제지, 원림 이다.

Total 773건 1 페이지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773 07:35
772 07:32
771 12-07
770 12-07
769 12-06
768 12-06
767 12-05
766 12-05
765 12-02
764 12-02
763 12-01
762 12-01
761 11-30
760 11-30
759 11-29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연성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경희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서울시 3위 대구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민금융진흥원 2위 예금보험공사 3위 신용보증기금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