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네이처셀, 2위 알테오젠, 3위 바이오니아

14512f07fe67973ef140d8e577bcb2af_1669242683_299.jpg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처셀 2위 알테오젠 3위 바이오니아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2022년 10월 24일부터 2022년 11월 24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263,8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10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882,294개와 비교하면 4.9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했다.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14512f07fe67973ef140d8e577bcb2af_1669242695_1427.jpg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 30위 순위는 네이처셀, 알테오젠, 바이오니아, 휴젤, 진원생명과학, 메디톡스, 셀리버리, 에이비엘바이오, 제넥신, 신라젠, 앱클론, 헬릭스미스, 차바이오텍, 케어젠, 유틸렉스, 유바이오로직스, 오스코텍, 메디포스트, 서린바이오, 진매트릭스, 아이진, 아미코젠, 올릭스, 오리엔트바이오, 셀리드, 펩트론, 고바이오랩, 티앤알바이오팹, 강스템바이오텍, 파멥신 순이었다.

1위, ​​네이처셀 ( 대표 라정찬 ) 브랜드는 참여지수 677,664 소통지수 739,096 커뮤니티지수 505,381 시장지수 556,24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78,389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988,227과 비교하면 24.65% 상승했다.

2위, 알테오젠 ( 대표 박순재 ) 브랜드는 참여지수 257,931 소통지수 380,025 커뮤니티지수 464,308 시장지수 947,83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50,093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872,831과 비교하면 9.46% 상승했다.

3위, 바이오니아 ( 대표 박한오 )​​ 브랜드는 참여지수 288,506 소통지수 415,217 커뮤니티지수 462,769 시장지수 406,60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73,09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332,590과 비교하면 18.05% 상승했다.

4위, 휴젤 ( 대표 손지훈 ) 브랜드는 참여지수 68,121 소통지수 247,762 커뮤니티지수 416,387 시장지수 693,84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26,115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218,497과 비교하면 17.04% 상승했다.

5위, 진원생명과학 ( 대표 박영근 ) 브랜드는 참여지수 426,216 소통지수 348,870 커뮤니티지수 337,444 시장지수 276,56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89,094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848,354와 비교하면 24.85% 하락했다.

14512f07fe67973ef140d8e577bcb2af_1669242706_6194.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11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결과, 네이처셀 ( 대표 라정찬 ) 브랜드가 1위로 분석되었다.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0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882,294개와 비교하면 4.95% 증가했다. 세부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8.69% 하락, 브랜드소통 4.30% 하락, 브랜드확산 18.37% 상승, 브랜드시장 8.73%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2년 10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2022년 10월 24일부터 2022년 11월 24일까지의 46개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한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는 네이처셀, 알테오젠, 바이오니아, 휴젤, 진원생명과학, 메디톡스, 셀리버리, 에이비엘바이오, 제넥신, 신라젠, 앱클론, 헬릭스미스, 차바이오텍, 케어젠, 유틸렉스, 유바이오로직스, 오스코텍, 메디포스트, 서린바이오, 진매트릭스, 아이진, 아미코젠, 올릭스, 오리엔트바이오, 셀리드, 펩트론, 고바이오랩, 티앤알바이오팹, 강스템바이오텍, 파멥신, 큐리언트, 아시아종묘, 코아스템, 제노포커스, 농우바이오, 싸이토젠, 클리노믹스, 쎌바이오텍, 비엘, 테고사이언스, 바이오에프디엔씨, 압타머사이언스, 팬젠, 애니젠, 셀레믹스, 바이오솔루션 이다.

Total 773건 1 페이지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773 07:35
772 07:32
771 12-07
770 12-07
769 12-06
768 12-06
767 12-05
766 12-05
765 12-02
764 12-02
763 12-01
762 12-01
761 11-30
760 11-30
759 11-29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연성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경희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서울시 3위 대구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민금융진흥원 2위 예금보험공사 3위 신용보증기금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