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녹십자엠에스,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3위 한국비엔씨

3d7a0205685e44b793ff00b0dbe6cb50_1656456153_2015.jpg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녹십자엠에스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3위 한국비엔씨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6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2022년 5월 29일부터 2022년 6월 29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5,464,7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5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851,810개와 비교하면 1.3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3d7a0205685e44b793ff00b0dbe6cb50_1656456166_313.jpg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30위 순위는 녹십자엠에스, 에스디바이오센서, 한국비엔씨, 미코바이오메드, 엠아이텍, 오스템임플란트, 인바디, 루트로닉, 덴티움, 엘앤씨바이오, 디오, 이오플로우, 클래시스, 세종메디칼, 시너지이노베이션, 수젠텍, 이루다, 진시스템, 셀바스AI, 레이, 바텍, 나이벡, 엘앤케이바이오, 비올, 아이센스, 지노믹트리, 인트로메딕, 피에이치씨, 신흥, 제테마 순이었다.

1위, 녹십자엠에스 ( 대표 사공영희 ) 브랜드는 참여지수 1,202,465 미디어지수 718,727 소통지수 836,149 커뮤니티지수 755,274 시장지수 93,079 사회공헌지수 180,63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786,32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1,224,649와 비교하면 209.18% 상승했다.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 대표 이효근, 허태영 )​​ 브랜드는 참여지수 472,299 미디어지수 278,518 소통지수 245,380 커뮤니티지수 281,001 시장지수 2,248,145 사회공헌지수 99,16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624,503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4,344,411과 비교하면 16.57% 하락했다.

3위, 한국비엔씨 ( 대표 최완규 ) 브랜드는 참여지수 1,228,682 미디어지수 399,214 소통지수 461,282 커뮤니티지수 477,610 시장지수 284,967 사회공헌지수 66,16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917,914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2,748,729와 비교하면 6.16% 상승했다.

4위, 미코바이오메드 ( 대표 김성우 ) 브랜드는 참여지수 1,039,847 미디어지수 533,894 소통지수 524,195 커뮤니티지수 480,453 시장지수 150,258 사회공헌지수 80,02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808,672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944,038과 비교하면 197.52% 상승했다.

5위, 엠아이텍 ( 대표 박진형 ) 브랜드는 참여지수 681,645 미디어지수 339,586 소통지수 318,648 커뮤니티지수 265,684 시장지수 184,304 사회공헌지수 194,032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983,898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732,701과 비교하면 170.77% 상승했다.

​​

3d7a0205685e44b793ff00b0dbe6cb50_1656456178_0447.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6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결과, 녹십자엠에스 ( 대표 사공영희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카테고리 빅데이터 분석을 해보니 지난 5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851,810개와 비교하면 1.37%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4.95% 상승, 브랜드이슈 4.14% 상승, 브랜드소통 18.14% 상승, 브랜드확산 1.12% 상승, 브랜드시장 12.38% 하락, 브랜드공헌 4.11% 상승했다."라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2년 6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2022년 5월 29일부터 2022년 6월 29일까지의 64개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3d7a0205685e44b793ff00b0dbe6cb50_1656456232_5201.jpg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2022년 6월 브랜드평판 브랜드는 녹십자엠에스, 에스디바이오센서, 한국비엔씨, 미코바이오메드, 엠아이텍, 오스템임플란트, 인바디, 루트로닉, 덴티움, 엘앤씨바이오, 디오, 이오플로우, 클래시스, 세종메디칼, 시너지이노베이션, 수젠텍, 이루다, 진시스템, 셀바스AI, 레이, 바텍, 나이벡, 엘앤케이바이오, 비올, 아이센스, 지노믹트리, 인트로메딕, 피에이치씨, 신흥, 제테마, 하이로닉, 인터로조, 디알텍, 티앤엘, 뷰웍스, 한컴라이프케어, 피플바이오, 아스타, 덴티스, 코렌텍, 레이언스, 제이브이엠, 휴비츠, 솔고바이오, 마이크로디지탈, 제놀루션, 세운메디칼, 한스바이오메드, 멕아이씨에스, 바이오다인, 원바이오젠, 피제이전자, 리메드, 메디아나, 젠큐릭스, 제노레이, 메타바이오메드, 씨유메디칼, 디알젬, 이노테라피, 셀바스헬스케어, 오스테오닉, 지티지웰니스, 켈스 이다.

Total 620건 1 페이지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620 07:04
619 07:01
618 08-17
617 08-17
616 08-16
615 08-16
614 08-12
613 08-12
612 08-11
611 08-11
610 08-10
609 08-10
608 08-09
607 08-09
606 08-08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전문대학 브랜드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동양미래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디지털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제주시 3위 서울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가수 브랜드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싸이 3위 에스파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더샵 3위 푸르지오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키움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