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평판]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ab9d2f450762268ddadfc45ec8af1ef0_1652303653_1965.jpg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2년 4월 12일부터 2022년 5월 12일까지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374,918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4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107,479개와 비교하면 8.9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시장평가, 사회가치활동으로 측정된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했다.


ab9d2f450762268ddadfc45ec8af1ef0_1652303667_7421.jpg
 

2022년 5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순위는 SK이노베이션, GS, 에쓰오일, HD현대, 대성산업, SK디스커버리, 중앙에너비스, 이아이디, 흥구석유, 극동유화, 에스아이리소스, 세원이앤씨, 한국쉘석유, 미창석유, 경동인베스트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SK이노베이션 ( 대표 김준 ) 브랜드는 참여지수 248,390 미디어지수 888,998 소통지수 237,150 커뮤니티지수 779,972 시장지수 2,582,24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736,750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5,019,555와 비교하면 5.63% 하락했다.

2위, ​GS ( 대표 허태수, 홍순기 ) 브랜드는 참여지수 59,921 미디어지수 1,262,707 소통지수 580,178 커뮤니티지수 1,457,791 시장지수 614,76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975,363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3,487,363과 비교하면 13.99% 상승했다.

3위, 에쓰오일 ( 대표 후세인에이알카타니 ) 브랜드는 참여지수 16,596 미디어지수 150,818 소통지수 21,007 커뮤니티지수 99,348 시장지수 1,698,86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986,630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860,598과 비교하면 6.77% 상승했다.

4위, HD현대 ( 대표 정기선 ) 브랜드는 참여지수 28,980 미디어지수 115,747 소통지수 177,208 커뮤니티지수 526,280 시장지수 635,37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83,588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165,634와 비교하면 27.28% 상승했다.

5위, 대성산업 ( 대표 김영대, 이은우 ) 브랜드는 참여지수 50,568 미디어지수 143,102 소통지수 46,977 커뮤니티지수 224,929 시장지수 31,75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97,327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395,872와 비교하면 126.67% 상승했다.

ab9d2f450762268ddadfc45ec8af1ef0_1652303683_3758.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5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SK이노베이션 ( 대표 김준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4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107,479개와 비교하면 8.98%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8.97% 하락, 브랜드 이슈 1.26% 상승, 브랜드 소통 1.22% 상승, 브랜드 확산 21.13% 상승, 브랜드 시장 3.62%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2022년 4월 12일부터 2022년 5월 12일까지의 석유가스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2022년 5월에 분석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는 SK이노베이션, GS, 에쓰오일, HD현대, 대성산업, SK디스커버리, 중앙에너비스, 이아이디, 흥구석유, 극동유화, 에스아이리소스, 세원이앤씨, 한국쉘석유, 미창석유, 경동인베스트 이다.

Total 509건 1 페이지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509 05-27
508 05-27
507 05-26
506 05-26
505 05-25
504 05-25
503 05-24
502 05-24
501 05-23
500 05-23
499 05-20
498 05-20
497 05-19
496 05-19
495 05-18
게시물 검색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슈가 3위 워너원 강다니엘 순으로 분석되었다.​

가수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방탄소년단 3위 싸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

트로트 가수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이찬원 3위 박군 순으로 분석되었다.

걸그룹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브 2위 (여자)아이들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되었다.

보이그룹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빅뱅 3위 NCT 순으로 분석되었다.

스타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임영웅 3위 방탄소년단 순으로 분석되었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우주소녀 보나 3위 마마무 화사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