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클래시스, 2위 셀바스AI , 3위 인바디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클래시스, 2위 셀바스AI , 3위 인바디

479ff0ded7afe508df16266abf498303_1748340215_7694.jpg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클래시스 2위 셀바스AI 3위 인바디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5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2025년 4월 28일부터 2025년 5월 28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588,3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4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97,869개와 비교하면 1.9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479ff0ded7afe508df16266abf498303_1748340223_6691.jpg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 30위 순위는 클래시스, 셀바스AI, 인바디, 시너지이노베이션, 나이벡, 에스디바이오센서, 덴티움, 지노믹트리, 아이센스, 한국비엔씨, 레이, 티앤엘, 엘앤씨바이오, 제테마, 바이오다인, 이오플로우, 셀바스헬스케어, 디오, 바텍, 비올, 디알텍, 하이로닉, 덴티스, 인트로메딕, 엠아이텍, 인터로조, 제이브이엠, 메타바이오메드, 마이크로디지탈, 뷰웍스 순이었다.

1위, 클래시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228,910 미디어지수 269,707 소통지수 140,103 커뮤니티지수 142,955 시장지수 2,312,362 사회공헌지수 80,40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174,437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3,623,160과 비교해보면 12.38% 하락했다.​

2위, 셀바스AI 브랜드는 참여지수 480,125 미디어지수 294,372 소통지수 282,997 커뮤니티지수 214,857 시장지수 194,124 사회공헌지수 80,40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46,876으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790,738과 비교해보면 95.62% 상승했다.​

3위, 인바디 브랜드는 참여지수 154,564 미디어지수 126,513 소통지수 366,732 커뮤니티지수 230,438 시장지수 179,448 사회공헌지수 61,64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19,334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790,738과 비교해보면 41.56% 상승했다.​

4위, 시너지이노베이션 브랜드는 참여지수 388,952 미디어지수 199,056 소통지수 101,595 커뮤니티지수 113,216 시장지수 136,891 사회공헌지수 123,81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63,526으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449,009와 비교해보면 136.86% 상승했다.​

5위, 나이벡 브랜드는 참여지수 316,562 미디어지수 177,283 소통지수 175,051 커뮤니티지수 136,330 시장지수 115,176 사회공헌지수 72,36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92,762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358,222와 비교해보면 177.14% 상승했다.​

479ff0ded7afe508df16266abf498303_1748340231_0174.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클래시스 ( 대표 백승한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4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97,869개와 비교하면 1.95%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4.25% 하락, 브랜드이슈 3.39% 상승, 브랜드소통 6.75% 상승, 브랜드확산 22.21% 하락, 브랜드시장 4.80% 상승, 브랜드공헌 0.21%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5년 5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2025년 4월 28일부터 2025년 5월 28일까지의 59개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2025년 5월 브랜드평판 브랜드는 클래시스, 셀바스AI, 인바디, 시너지이노베이션, 나이벡, 에스디바이오센서, 덴티움, 지노믹트리, 아이센스, 한국비엔씨, 레이, 티앤엘, 엘앤씨바이오, 제테마, 바이오다인, 이오플로우, 셀바스헬스케어, 디오, 바텍, 비올, 디알텍, 하이로닉, 덴티스, 인트로메딕, 엠아이텍, 인터로조, 제이브이엠, 메타바이오메드, 마이크로디지탈, 뷰웍스, 메디아나, 아스타, 피플바이오, 엘앤케이바이오, 오스테오닉, 수젠텍, 알파녹스, 미코바이오메드, 한컴라이프케어, 녹십자엠에스, 한스바이오메드, 코렌텍, 세종메디칼, 휴비츠, 신흥, 세운메디칼, 리메드, 진시스템, 젠큐릭스, 제노레이, 피제이전자, 레이언스, 원바이오젠, 디알젬, 멕아이씨에스, 제놀루션, 씨유메디칼, 에스씨엘사이언스, 켈스 이다.

Total 2,002건 1 페이지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2000 05-31
1999 05-31
1998 05-30
1997 05-30
1996 05-28
1995 05-28
열람중 05-27
1993 05-27
1992 05-26
1991 05-26
1990 05-24
1989 05-24
1988 05-23
1987 05-23
1986 05-21
1985 05-21
1984 05-20
1983 05-20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동양미래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위 경희사이버대학교 3위 서울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자산운용사 브랜드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한국투자신탁운용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래미안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대구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5년 02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위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추영우 2위 이준혁 3위 차주영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2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위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브 장원영 2위 블랙핑크 로제 3위 블랙핑크 제니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2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1위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추성훈 2위 손흥민 3위 이대호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1월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1위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변우석 2위 이준혁 3위 추영우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1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이찬원 3위 박지현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1월 배우 브랜드평판 1위

배우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이준혁 2위 추영우 3위 이정재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1월 스타 브랜드평판 1위

스타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임영웅 3위 방탄소년단 순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