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F&F, 2위 한섬, 3위 영원무역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F&F, 2위 한섬, 3위 영원무역

2967c6e97dd6173f7ec7114c8e1c6f13_1747930362_9091.jpg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한섬 3위 영원무역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5년 4월 23일부터 2025년 5월 23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459,104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4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3,268,417개와 비교하면 30.9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했다.

2967c6e97dd6173f7ec7114c8e1c6f13_1747930370_8901.jpg
 


2025년 5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F&F, 한섬, 영원무역, 미스토홀딩스, 아가방컴퍼니, 형지I&C, 형지글로벌, 젝시믹스, LF, 형지엘리트, 효성티앤씨, DI동일, 제이에스티나, 신세계인터내셔날, BYC, 신원, 신성통상, 비비안, 좋은사람들, 코데즈컴바인, 한세실업, 윌비스, 화승엔터프라이즈, 덕성, 성안머티리얼스, 방림, 백산, 일신방직, 배럴, 화승인더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F&F 브랜드는 참여지수 66,223 미디어지수 165,414 소통지수 247,068 커뮤니티지수 272,196 시장지수 1,459,336 사회공헌지수 17,28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27,523으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853,671과 비교해보면 20.17% 상승했다.​

2위, 한섬 브랜드는 참여지수 364,413 미디어지수 196,757 소통지수 572,288 커뮤니티지수 630,966 시장지수 183,235 사회공헌지수 75,60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23,259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449,028과 비교해보면 39.63% 상승했다.​

3위, 영원무역 브랜드는 참여지수 43,453 미디어지수 56,864 소통지수 128,254 커뮤니티지수 270,456 시장지수 1,129,351 사회공헌지수 11,53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39,910으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749,621과 비교해보면 6.27% 하락했다.​

4위, 미스토홀딩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14,023 미디어지수 21,356 소통지수 79,323 커뮤니티지수 135,743 시장지수 1,226,898 사회공헌지수 4,29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81,632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365,709와 비교해보면 8.49% 상승했다.​

5위, 아가방컴퍼니 브랜드는 참여지수 557,641 미디어지수 210,966 소통지수 314,657 커뮤니티지수 249,172 시장지수 127,057 사회공헌지수 21,79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81,290으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440,111과 비교해보면 236.57% 상승했다.​

2967c6e97dd6173f7ec7114c8e1c6f13_1747930380_0833.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F&F ( 대표 김창수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4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268,417개와 비교하면 30.90%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85.19% 상승, 브랜드이슈 65.71% 상승, 브랜드소통 36.65% 상승, 브랜드확산 24.21% 상승, 브랜드시장 2.29% 상승, 브랜드공헌 63.40%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2025년 4월 23일부터 2025년 5월 23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2025년 5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브랜드는 F&F, 한섬, 영원무역, 미스토홀딩스, 아가방컴퍼니, 형지I&C, 형지글로벌, 젝시믹스, LF, 형지엘리트, 효성티앤씨, DI동일, 제이에스티나, 신세계인터내셔날, BYC, 신원, 신성통상, 비비안, 좋은사람들, 코데즈컴바인, 한세실업, 윌비스, 화승엔터프라이즈, 덕성, 성안머티리얼스, 방림, 백산, 일신방직, 배럴, 화승인더, 호전실업, 대현, 휴비스, 경방, 조광피혁, 제이에스코퍼레이션, TP, 유니켐, 신영와코루, 인디에프, 진도, 삼양통상, 대한방직, 전방, 크리스에프앤씨, SG세계물산, 대원화성, 국동, 한세엠케이, 아즈텍WB, 지엔코, 토박스코리아, 에스제이그룹, 패션플랫폼, 원풍물산, 그리티, 디케이앤디, 에스티오, 씨앤투스성진, TBH글로벌, 엠에프엠코리아, 쌍방울 이다.

Total 2,002건 1 페이지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2000 05-31
1999 05-31
1998 05-30
1997 05-30
1996 05-28
1995 05-28
1994 05-27
1993 05-27
1992 05-26
1991 05-26
1990 05-24
1989 05-24
1988 05-23
열람중 05-23
1986 05-21
1985 05-21
1984 05-20
1983 05-20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동양미래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위 경희사이버대학교 3위 서울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자산운용사 브랜드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한국투자신탁운용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래미안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대구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5년 02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위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추영우 2위 이준혁 3위 차주영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2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위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브 장원영 2위 블랙핑크 로제 3위 블랙핑크 제니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2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1위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추성훈 2위 손흥민 3위 이대호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1월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1위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변우석 2위 이준혁 3위 추영우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1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이찬원 3위 박지현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1월 배우 브랜드평판 1위

배우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이준혁 2위 추영우 3위 이정재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5년 01월 스타 브랜드평판 1위

스타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임영웅 3위 방탄소년단 순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