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판지수소식 >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클래시스, 2위 덴티움, 3위 바이오다…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4-10-28 22:08

본문

d5df2a57c66feeddc8b38ea4f1c12b8f_1730120898_1.jpg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클래시스 2위 덴티움 3위 바이오다인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2024년 9월 29일부터 2024년 10월 29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438,4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9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43,953개와 비교하면 18.9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d5df2a57c66feeddc8b38ea4f1c12b8f_1730120904_7765.jpg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 30위 순위는 클래시스, 덴티움, 바이오다인, 에스디바이오센서, 셀바스AI, 디오, 지노믹트리, 이오플로우, 인바디, 아이센스, 한국비엔씨, 시너지이노베이션, 티앤엘, 미코바이오메드, 엘앤씨바이오, 하이로닉, 디알텍, 셀바스헬스케어, 제테마, 한컴라이프케어, 마이크로디지탈, 바텍, 레이, 비올, 이루다, 수젠텍, 덴티스, 나이벡, 뷰웍스, 피플바이오 순이었다.

1위, 클래시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156,911 미디어지수 212,945 소통지수 104,218 커뮤니티지수 101,089 시장지수 2,084,628 사회공헌지수 54,13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13,928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2,650,973과 비교해보면 2.37% 상승했다.​

2위, 덴티움 브랜드는 참여지수 175,302 미디어지수 105,933 소통지수 123,032 커뮤니티지수 399,618 시장지수 478,928 사회공헌지수 59,49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42,309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1,807,584와 비교해보면 25.74% 하락했다.​

3위, 바이오다인 브랜드는 참여지수 396,778 미디어지수 102,988 소통지수 196,147 커뮤니티지수 238,518 시장지수 368,607 사회공헌지수 15,24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18,279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242,208과 비교해보면 444.27% 상승했다.​

4위, 에스디바이오센서 브랜드는 참여지수 116,060 미디어지수 80,712 소통지수 76,059 커뮤니티지수 288,951 시장지수 617,346 사회공헌지수 31,94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11,073으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2,258,097과 비교해보면 46.37% 하락했다.​

5위, 셀바스AI 브랜드는 참여지수 272,306 미디어지수 177,386 소통지수 175,221 커뮤니티지수 138,881 시장지수 166,244 사회공헌지수 46,04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76,081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1,536,917과 비교해보면 36.49% 하락했다.​

d5df2a57c66feeddc8b38ea4f1c12b8f_1730120910_9903.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클래시스 ( 대표 백승한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9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43,953개와 비교하면 18.93%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44.20% 하락, 브랜드이슈 18.66% 하락, 브랜드소통 24.96% 하락, 브랜드확산 4.94% 상승, 브랜드시장 8.25% 상승, 브랜드공헌 40.88%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4년 10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2024년 9월 29일부터 2024년 10월 29일까지의 60개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2024년 10월 브랜드평판 브랜드는 클래시스, 덴티움, 바이오다인, 에스디바이오센서, 셀바스AI, 디오, 지노믹트리, 이오플로우, 인바디, 아이센스, 한국비엔씨, 시너지이노베이션, 티앤엘, 미코바이오메드, 엘앤씨바이오, 하이로닉, 디알텍, 셀바스헬스케어, 제테마, 한컴라이프케어, 마이크로디지탈, 바텍, 레이, 비올, 이루다, 수젠텍, 덴티스, 나이벡, 뷰웍스, 피플바이오, 엠아이텍, 인트로메딕, 인터로조, 제이브이엠, 녹십자엠에스, 엘앤케이바이오, 오스테오닉, 아스타, 한스바이오메드, 알파녹스, 메타바이오메드, 휴비츠, 신흥, 젠큐릭스, 코렌텍, 메디아나, 제놀루션, 세운메디칼, 진시스템, 제노레이, 씨유메디칼, 리메드, 레이언스, 멕아이씨에스, 피제이전자, 세종메디칼, 원바이오젠, 디알젬, 에스씨엘사이언스, 켈스 이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