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클래시스,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3위 이오플로우

97b733e2a01eb33bbf0b26fd1d634b90_1727602943_7912.jpg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클래시스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3위 이오플로우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2024년 8월 30일부터 2024년 9월 30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43,9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8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760,244개와 비교하면 3.3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97b733e2a01eb33bbf0b26fd1d634b90_1727602951_7442.jpg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 30위 순위는 클래시스, 에스디바이오센서, 이오플로우, 덴티움, 셀바스AI, 미코바이오메드, 수젠텍, 한국비엔씨, 지노믹트리, 인바디, 녹십자엠에스, 디오, 아이센스, 디알텍, 티앤엘, 시너지이노베이션, 마이크로디지탈, 바텍, 셀바스헬스케어, 엘앤씨바이오, 비올, 제테마, 한컴라이프케어, 하이로닉, 피플바이오, 나이벡, 젠큐릭스, 덴티스, 제놀루션, 제이브이엠 순이었다.

1위, 클래시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238,693 미디어지수 222,172 소통지수 139,205 커뮤니티지수 140,242 시장지수 1,829,724 사회공헌지수 80,93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650,973으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2,418,289와 비교해보면 9.62% 상승했다.​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브랜드는 참여지수 567,776 미디어지수 327,082 소통지수 290,922 커뮤니티지수 263,878 시장지수 669,615 사회공헌지수 138,82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58,097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489,718과 비교해보면 51.58% 상승했다.​

3위, 이오플로우 브랜드는 참여지수 1,005,250 미디어지수 308,607 소통지수 284,939 커뮤니티지수 216,915 시장지수 116,595 사회공헌지수 72,28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04,593으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2,025,847과 비교해보면 1.05% 하락했다.​

4위, 덴티움 브랜드는 참여지수 323,214 미디어지수 175,232 소통지수 382,834 커뮤니티지수 364,475 시장지수 453,557 사회공헌지수 108,27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807,584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393,826과 비교해보면 29.69% 상승했다.​

5위, 셀바스AI 브랜드는 참여지수 475,430 미디어지수 290,628 소통지수 278,615 커뮤니티지수 218,490 시장지수 196,034 사회공헌지수 77,72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36,917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371,806과 비교해보면 12.04% 상승했다.​

97b733e2a01eb33bbf0b26fd1d634b90_1727602962_8857.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클래시스 ( 대표 백승한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8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760,244개와 비교하면 3.31%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1.77% 상승, 브랜드이슈 1.12% 하락, 브랜드소통 0.25% 하락, 브랜드확산 2.19% 상승, 브랜드시장 7.62% 하락, 브랜드공헌 1.59%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4년 9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2024년 8월 30일부터 2024년 9월 30일까지의 60개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2024년 9월 브랜드평판 브랜드는 클래시스, 에스디바이오센서, 이오플로우, 덴티움, 셀바스AI, 미코바이오메드, 수젠텍, 한국비엔씨, 지노믹트리, 인바디, 녹십자엠에스, 디오, 아이센스, 디알텍, 티앤엘, 시너지이노베이션, 마이크로디지탈, 바텍, 셀바스헬스케어, 엘앤씨바이오, 비올, 제테마, 한컴라이프케어, 하이로닉, 피플바이오, 나이벡, 젠큐릭스, 덴티스, 제놀루션, 제이브이엠, 뷰웍스, 인트로메딕, 엠아이텍, 인터로조, 메타바이오메드, 멕아이씨에스, 한스바이오메드, 엘앤케이바이오, 이루다, 휴비츠, 진시스템, 메디아나, 레이, 바이오다인, 레이언스, 오스테오닉, 세운메디칼, 코렌텍, 리메드, 세종메디칼, 아스타, 알파녹스, 신흥, 제노레이, 원바이오젠, 씨유메디칼, 디알젬, 피제이전자, 에스씨엘사이언스, 켈스 이다.

Total 1,678건 1 페이지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678 10-04
1677 10-04
1676 10-01
1675 10-01
열람중 09-29
1673 09-29
1672 09-26
1671 09-26
1670 09-25
1669 09-25
1668 09-24
1667 09-24
1666 09-24
1665 09-24
1664 09-22
1663 09-22
1662 09-19
1661 09-19
1660 09-18
1659 09-18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부산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용산구 2위 청주시 3위 수원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