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오성첨단소재, 2위 서울반도체, 3위 LX세미콘

7d5dfd9670d0e9427bbc6498427ca73f_1725285041_8467.jpg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성첨단소재 2위 서울반도체 3위 LX세미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5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2024년 8월 3일부터 2024년 9월 3일까지의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332,5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8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597,775개와 비교하면 3.9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했다.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7d5dfd9670d0e9427bbc6498427ca73f_1725285054_0219.jpg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 30위 순위는 오성첨단소재, 서울반도체, LX세미콘, HB테크놀러지, 소룩스, 미래나노텍, 우리바이오, 선익시스템, AP시스템, 이녹스첨단소재, 덕산네오룩스, 서울바이오시스, 미래컴퍼니, 아나패스, 토비스, 톱텍, 위지트, 야스, 디아이티, 넥스트아이, DMS, 금호전기, 아이씨디, 루멘스, 베셀, 아바텍, 포인트엔지니어링, 아이엘사이언스, 와이투솔루션, 제이스텍 순이었다.

1위, 오성첨단소재 브랜드는 참여지수 445,085 미디어지수 202,410 소통지수 274,848 커뮤니티지수 258,022 시장지수 51,172 사회공헌지수 17,45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48,994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256,991과 비교해보면 386.01% 상승했다.​

2위, 서울반도체 브랜드는 참여지수 196,000 미디어지수 268,033 소통지수 282,276 커뮤니티지수 268,000 시장지수 136,954 사회공헌지수 54,72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05,984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850,324와 비교해보면 41.83% 상승했다.​

3위, LX세미콘 브랜드는 참여지수 175,175 미디어지수 137,339 소통지수 243,528 커뮤니티지수 212,951 시장지수 270,539 사회공헌지수 163,84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03,373으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241,610과 비교해보면 3.08% 하락했다.​

4위, HB테크놀러지 브랜드는 참여지수 326,806 미디어지수 283,304 소통지수 194,134 커뮤니티지수 215,368 시장지수 63,117 사회공헌지수 42,36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25,091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989,196과 비교해보면 13.74% 상승했다.​

5위, 소룩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298,655 미디어지수 220,141 소통지수 211,250 커뮤니티지수 168,758 시장지수 121,193 사회공헌지수 33,96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53,964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827,831과 비교해보면 27.32% 상승했다.​

7d5dfd9670d0e9427bbc6498427ca73f_1725285061_1776.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오성첨단소재 ( 대표 김유신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8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597,775개와 비교하면 3.95%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9.13% 상승, 브랜드이슈 1.45% 상승, 브랜드소통 0.62% 상승, 브랜드확산 18.48% 상승, 브랜드시장 6.33% 하락, 브랜드공헌 7.98%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2024년 9월 브랜드평판 분석한 브랜드는 오성첨단소재, 서울반도체, LX세미콘, HB테크놀러지, 소룩스, 미래나노텍, 우리바이오, 선익시스템, AP시스템, 이녹스첨단소재, 덕산네오룩스, 서울바이오시스, 미래컴퍼니, 아나패스, 토비스, 톱텍, 위지트, 야스, 디아이티, 넥스트아이, DMS, 금호전기, 아이씨디, 루멘스, 베셀, 아바텍, 포인트엔지니어링, 아이엘사이언스, 와이투솔루션, 제이스텍, 한국컴퓨터, 코이즈, 우리이앤엘, 클라우드에어, 신화인터텍, 디바이스이엔지, 비아트론, 힘스, 파인텍, 참엔지니어링, 영우디에스피, 에프엔에스테크, 제이엠티, 핌스, 엘엠에스, 파인디앤씨, 동아엘텍, 와이엠씨, 인지디스플레이, 신도기연, 유아이디, 아이컴포넌트, 이라이콤, 티엘아이, 예선테크, 인베니아, 이엘피, 세진티에스, 엘디티 이다.

Total 1,678건 1 페이지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678 10-04
1677 10-04
1676 10-01
1675 10-01
1674 09-29
1673 09-29
1672 09-26
1671 09-26
1670 09-25
1669 09-25
1668 09-24
1667 09-24
1666 09-24
1665 09-24
1664 09-22
1663 09-22
1662 09-19
1661 09-19
1660 09-18
1659 09-18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부산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용산구 2위 청주시 3위 수원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