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2023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덴티움, 2위 딥노이드, 3위 큐렉소

5909c54fde4b5a5652238392043dc02f_1701120543_3975.jpg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덴티움 2위 딥노이드 3위 큐렉소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7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2023년 10월 28일부터 2023년 11월 28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550,6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8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813,765개와 비교하면 30.8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5909c54fde4b5a5652238392043dc02f_1701120553_1463.jpg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11월 빅데이터 분석 30위 순위는 덴티움, 딥노이드, 큐렉소, 디알텍, 휴마시스, 클래시스, 뷰노, 랩지노믹스, 셀바스헬스케어, 디오, 이오플로우, 바이오플러스, 티로보틱스, 레고켐바이오, 비올, 아이센스, 원텍, 한국비엔씨, 제이시스메디칼, 인트로메딕, 미코바이오메드, 신흥, 한스바이오메드, 셀루메드, 피씨엘, 미래컴퍼니, 이루다, 바텍, 인터로조, 대원제약 순이었다.

1위, 덴티움 브랜드는 참여지수 100,646 미디어지수 347,694 소통지수 380,018 커뮤니티지수 253,526 시장지수 108,47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90,354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856,528과 비교해보면 38.97% 상승했다.​

2위, 딥노이드 브랜드는 참여지수 191,915 미디어지수 284,854 소통지수 348,471 커뮤니티지수 111,337 시장지수 19,79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56,368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182,930과 비교해보면 19.15% 하락했다.​

3위, 큐렉소 브랜드는 참여지수 174,042 미디어지수 272,861 소통지수 341,668 커뮤니티지수 104,388 시장지수 45,81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38,773으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707,858과 비교해보면 45.03% 하락했다.​

4위, 디알텍 브랜드는 참여지수 213,744 미디어지수 316,569 소통지수 257,799 커뮤니티지수 125,792 시장지수 24,36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38,264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150,148과 비교해보면 18.42% 하락했다.​

5위, 휴마시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204,660 미디어지수 308,254 소통지수 278,679 커뮤니티지수 116,422 시장지수 20,55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28,572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2,402,251과 비교해보면 61.35% 하락했다.​

5909c54fde4b5a5652238392043dc02f_1701120567_6534.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덴티움 ( 대표 서승우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8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813,765개와 비교하면 30.80%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40.33% 하락, 브랜드이슈 34.54% 하락, 브랜드소통 26.29% 하락, 브랜드확산 29.08% 하락, 브랜드시장 14.20%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3년 11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2023년 10월 28일부터 2023년 11월 28일까지의 73개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의료기기 상장기업 2023년 11월 브랜드평판 브랜드는 덴티움, 딥노이드, 큐렉소, 디알텍, 휴마시스, 클래시스, 뷰노, 랩지노믹스, 셀바스헬스케어, 디오, 이오플로우, 바이오플러스, 티로보틱스, 레고켐바이오, 비올, 아이센스, 원텍, 한국비엔씨, 제이시스메디칼, 인트로메딕, 미코바이오메드, 신흥, 한스바이오메드, 셀루메드, 피씨엘, 미래컴퍼니, 이루다, 바텍, 인터로조, 대원제약, 제테마, 휴비츠, 한독, 엠아이텍, 하이로닉, 메디아나, 엘앤씨바이오, 레이언스, 유비케어, 뷰웍스, 티앤엘, 바디텍메드, 인바디, 아이쓰리시스템, 메타바이오메드, 수젠텍, 아스타, 파마리서치, 세종메디칼, 엘앤케이바이오, 멕아이씨에스, 시너지이노베이션, 티앤알바이오팹, 원익, 제놀루션, 오스테오닉, 코렌텍, 리메드, 디알젬, 이노시스, 솔고바이오, 나노엔텍, 제노레이, 바이오다인, 씨유메디칼, 퀀타매트릭스, 세운메디칼, 티에스넥스젠, 네오펙트, 프리시젼바이오, 피제이전자, 지티지웰니스, 더블유에스아이 이다.

Total 1,378건 1 페이지
기업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376 02-22
1375 02-22
1374 02-21
1373 02-21
1372 02-20
1371 02-20
1370 02-19
1369 02-19
1368 02-19
1367 02-19
1366 02-15
1365 02-15
1364 02-14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전문대학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서울시 3위 용인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강남구 2위 용산구 3위 서초구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e편한세상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KB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