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안마기 브랜드 2021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제스파 안마기, 2위 코지마 안마기, 3위 김수자…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1-11-24 08:05본문
안마기 브랜드평판 2021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스파 안마기 2위 코지마 안마기 3위 김수자 안마기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마기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10월 24일부터 2021년 11월 24일까지의 안마기 브랜드 빅데이터 1,645,600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10월 안마기 브랜드 빅데이터 4,188,628개와 비교하면 60.71% 줄어들었다.
안마기는 손으로 안마기를 조정하며 원하는 부위에 대어 조정하는 타입도 있고, 신체에 착용하여 해당 부위만 전문으로 안마하는 안마기도 있다. 내부의 마사지 구동부를 돌려가며 문지르는 효과를 내는 제품도 있고, EMS 패드를 붙여서 근육에 직접적인 저주파 전기자극을 주는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안마기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2021년 11월 안마기 브랜드평판 순위는 제스파, 코지마, 김수자, 닥터웰, 오아, 휴플러스, 브람스, 오씸, 메디니스, 휴테크, 세라젬, 챔피온, 멘토, 클럭, 메디칼드림, 오토라, 오엘라, 바나나빌딩, 보이로, 카스, 808, 아텍스, 휴심, 스마텍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제스파 안마기 브랜드는 참여지수 99,214 소통지수 126,702 커뮤니티지수 136,55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62,474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479,820과 비교하면 24.46% 하락했다.
2위, 코지마 안마기 브랜드는 참여지수 40,227 소통지수 54,273 커뮤니티지수 71,98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6,482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539,243과 비교하면 69.13% 하락했다.
3위, 김수자 안마기 브랜드는 참여지수 42,741 소통지수 51,596 커뮤니티지수 68,40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2,744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341,502와 비교하면 52.34% 하락했다.
4위, 닥터웰 안마기 브랜드는 참여지수 44,289 소통지수 47,880 커뮤니티지수 68,56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0,733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532,299와 비교하면 69.80% 하락했다.
5위, 오아 안마기 브랜드는 참여지수 24,755 소통지수 30,452 커뮤니티지수 38,00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3,21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271,953과 비교하면 65.72%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1년 11월 안마기 브랜드 분석결과, 제스파 안마기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안마기 빅데이터 분석을 해보니 지난 2021년 10월 안마기 브랜드 빅데이터 4,188,628개와 비교하면 60.71%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1.92% 하락, 브랜드소통 13.50% 하락, 브랜드확산 76.39% 하락했다"라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안마기 브랜드평판지수는 2021년 10월 24일부터 2021년 11월 2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