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골프웨어 브랜드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PXG 골프웨어, 2위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 3위 …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5-05-14 20:28본문
골프웨어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PXG 골프웨어 2위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 3위 왁 골프웨어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골프웨어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5년 4월 15일부터 2025년 5월 15일까지의 골프웨어 브랜드 빅데이터 12,241,749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4월 골프웨어 브랜드 빅데이터 10,559,073개와 비교하면 15.94% 증가했다.
2021년 국내 골프인구는 515만명으로 추산된다. 2021년 골프웨어 시장 규모는 6조원으로 보고 있다. 매년 10%가 넘는 성장세를 보여 주고 있으며 전체 패션시장의 15%를 차지하고 있다.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을 선언하는 브랜드들이 늘어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골프웨어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2025년 5월 골프웨어 브랜드평판 순위는 PXG, 타이틀리스트, 왁, 어뉴, 캘러웨이, 나이키, 핑, 볼빅, 아디다스, 지포어, 디즈니골프, 벤제프, 팬텀, 데상트골프, 제이린드버그, 클리브랜드, 파사디, 풋조이, 테일러메이드, 힐크릭, 엘르골프, 미즈노, 레노마골프, 르꼬끄골프, 김영주골프, 헤지스골프, LPGA, 언더아머, 와이드앵글, 파리게이츠 골프웨어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PXG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241,635 소통지수 336,013 커뮤니티지수 266,91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44,562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721,655와 비교해보면 17.03% 상승했다.
2위,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65,255 소통지수 355,061 커뮤니티지수 319,17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39,487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718,183과 비교해보면 2.97% 상승했다.
3위, 왁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169,865 소통지수 310,949 커뮤니티지수 229,40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10,216으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493,881과 비교해보면 43.80% 상승했다.
4위, 어뉴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165,059 소통지수 309,189 커뮤니티지수 233,24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07,492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486,050과 비교해보면 45.56% 상승했다.
5위, 캘러웨이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56,924 소통지수 347,600 커뮤니티지수 293,84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98,366으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685,470과 비교해보면 1.88%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골프웨어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PXG 골프웨어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골프웨어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4월 골프웨어 브랜드 빅데이터 10,559,073개와 비교하면 15.94%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35.63% 상승, 브랜드소통 23.18% 상승, 브랜드확산 4.00%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골프웨어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5년 4월 15일부터 2025년 5월 15일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