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골프웨어 브랜드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 2위 PXG 골프웨어, 3위 어뉴 골프웨어

76faa795f09f69f5825e668165461017_1733898162_9647.jpg
 

골프웨어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 2위 PXG 골프웨어 3위 어뉴 골프웨어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골프웨어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4년 11월 12일부터 2024년 12월 12일까지의 골프웨어 브랜드 빅데이터 14,725,892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11월 골프웨어 브랜드 빅데이터 15,501,504개와 비교하면 5.00% 줄어들었다.

2021년 국내 골프인구는 515만명으로 추산된다. 2021년 골프웨어 시장 규모는 6조원으로 보고 있다. 매년 10%가 넘는 성장세를 보여 주고 있으며 전체 패션시장의 15%를 차지하고 있다.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을 선언하는 브랜드들이 늘어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골프웨어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76faa795f09f69f5825e668165461017_1733898170_902.jpg
 


2024년 12월 골프웨어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타이틀리스트, PXG, 어뉴, 왁, 핑, 볼빅, 지포어, 나이키, 캘러웨이, 디즈니, 제이린드버그, 팬텀, 아디다스, 빈폴, 벤제프, 엘르, 데상트, 르꼬끄, 클리브랜드, 김영주골프, 풋조이, LPGA, 미즈노, 테일러메이드, 던롭, 닥스, 레노마, 헤지스, 힐크릭, 파리게이츠 골프웨어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100,712 소통지수 346,979 커뮤니티지수 392,01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9,703으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050,723과 비교해보면 20.08% 하락했다.​

2위, PXG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197,633 소통지수 343,338 커뮤니티지수 294,37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5,345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856,607과 비교해보면 2.48% 하락했다.​

3위, 어뉴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154,913 소통지수 353,208 커뮤니티지수 252,95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61,071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787,353과 비교해보면 3.34% 하락했다.​

4위, 왁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118,388 소통지수 314,297 커뮤니티지수 245,03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77,716으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598,214와 비교해보면 13.29% 상승했다.​

5위, 핑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72,410 소통지수 310,823 커뮤니티지수 258,87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42,108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629,877과 비교해보면 1.94% 상승했다.​

76faa795f09f69f5825e668165461017_1733898180_4163.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골프웨어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골프웨어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1월 골프웨어 브랜드 빅데이터 15,501,504개와 비교하면 5.00%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5.41% 하락, 브랜드소통 2.73% 하락, 브랜드확산 7.30%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골프웨어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4년 11월 12일부터 2024년 12월 12일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Total 4,387건 1 페이지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4387 01-19
4386 01-18
4385 01-18
4384 01-18
4383 01-18
4382 01-18
4381 01-16
4380 01-16
4379 01-16
4378 01-16
4377 01-16
4376 01-15
4375 01-15
4374 01-15
4373 01-15
4372 01-15
4371 01-14
4370 01-14
4369 01-14
4368 01-14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부산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용산구 2위 청주시 3위 수원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