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골프웨어 브랜드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PXG 골프웨어, 2위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 3위 제이린드버그 골프웨어

86e325a2909a320f3579289b2d5b9dff_1731410482_0226.jpg
 

골프웨어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PXG 골프웨어 2위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 3위 제이린드버그 골프웨어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골프웨어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4년 10월 13일부터 2024년 11월 13일까지의 골프웨어 브랜드 빅데이터 15,501,504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10월 골프웨어 브랜드 빅데이터 15,759,431개와 비교하면 1.64% 줄어들었다.

2021년 국내 골프인구는 515만명으로 추산된다. 2021년 골프웨어 시장 규모는 6조원으로 보고 있다. 매년 10%가 넘는 성장세를 보여 주고 있으며 전체 패션시장의 15%를 차지하고 있다.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을 선언하는 브랜드들이 늘어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골프웨어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86e325a2909a320f3579289b2d5b9dff_1731410488_9371.jpg
 


2024년 11월 골프웨어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PXG, 타이틀리스트, 제이린드버그, 어뉴, 캘러웨이, 지포어, 핑, 아디다스, 나이키, 왁, 디즈니골프, 볼빅, 데상트골프, 팬텀, 클리브랜드, 엘르골프, 벤제프, LPGA, 풋조이, 테일러메이드, 헤지스골프, 르꼬끄골프, 푸마골프, 파사디, 김영주골프, 닥스골프, 빈폴골프, 미즈노, 레노마골프, 언더아머 골프웨어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PXG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218,780 소통지수 563,383 커뮤니티지수 509,59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91,760으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856,607과 비교해보면 50.80% 상승했다.​

2위,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136,063 소통지수 491,394 커뮤니티지수 423,26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50,723으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806,036과 비교해보면 30.36% 상승했다.​

3위, 제이린드버그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184,978 소통지수 284,582 커뮤니티지수 401,21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70,770으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730,158과 비교해보면 19.26% 상승했다.​

4위, 어뉴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165,166 소통지수 364,441 커뮤니티지수 263,80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93,409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787,353과 비교해보면 0.77% 상승했다.​

5위, 캘러웨이 골프웨어 브랜드는 참여지수 36,259 소통지수 396,881 커뮤니티지수 343,84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76,984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619,642와 비교해보면 25.39% 상승했다.​

86e325a2909a320f3579289b2d5b9dff_1731410495_9064.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골프웨어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PXG 골프웨어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골프웨어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0월 골프웨어 브랜드 빅데이터 15,759,431개와 비교하면 1.64%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1.65% 상승, 브랜드소통 1.05% 하락, 브랜드확산 6.00%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골프웨어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4년 10월 13일부터 2024년 11월 1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Total 4,269건 1 페이지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4265 05:46
4264 12-11
4263 12-11
4262 12-11
4261 12-11
4260 12-11
4259 12-10
4258 12-10
4257 12-10
4256 12-10
4255 12-10
4254 12-09
4253 12-09
4252 12-09
4251 12-09
4250 12-08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부산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용산구 2위 청주시 3위 수원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