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성심당,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5147077005d1c2a8676c5f4bedf4fe4f_1730992955_0488.jpg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성심당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3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다. 2024년 10월 8일부터 2024년 11월 8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654,3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하였다. 지난 10월에 분석된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961,588 개와 비교하면 5.3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5147077005d1c2a8676c5f4bedf4fe4f_1730992963_1999.jpg
 


2024년 11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성심당,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이성당, 타르타르, 삼송빵집, 크리스피크림, 앤티앤스, 홍루이젠, 태극당, 롤링핀, 몽슈슈, 곤트란쉐리에, 핫브레드, 코코호도, 못난이꽈배기, 빵다방, 명문제과, 미스터도넛, 한스케익, 블럭제빵소, 코롬방제과, 스트릿츄러스, 김영모 과자점, 브레댄코, 한나식빵, 맘모스제과, 심봉사도로케, 맘스케익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성심당 브랜드는 참여지수 2,189,058 소통지수 944,594 커뮤니티지수 974,47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808,130으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3,440,451과 비교해보면 10.69% 상승했다.​

2위, 뚜레쥬르 브랜드는 참여지수 1,678,807 소통지수 763,017 커뮤니티지수 414,34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856,166으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3,175,220과 비교해보면 10.05% 하락했다.​

3위, 던킨도너츠 브랜드는 참여지수 1,071,219 소통지수 438,852 커뮤니티지수 243,90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753,975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454,712와 비교해보면 20.57% 상승했다.​

4위, 파리바게뜨 브랜드는 참여지수 276,386 소통지수 372,008 커뮤니티지수 189,34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7,741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870,484와 비교해보면 3.76% 하락했다.​

5위, 이성당 브랜드는 참여지수 318,548 소통지수 160,053 커뮤니티지수 158,40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37,002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534,401과 비교해보면 0.49% 상승했다.​

5147077005d1c2a8676c5f4bedf4fe4f_1730992969_1504.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성심당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0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961,588개와 비교하면 5.35%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0.62% 하락, 브랜드소통 8.67% 상승, 브랜드확산 23.55%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지수는 2024년 10월 8일부터 2024년 11월 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2024년 11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분석한 브랜드는 성심당,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이성당, 타르타르, 삼송빵집, 크리스피크림, 앤티앤스, 홍루이젠, 태극당, 롤링핀, 몽슈슈, 곤트란쉐리에, 핫브레드, 코코호도, 못난이꽈배기, 빵다방, 명문제과, 미스터도넛, 한스케익, 블럭제빵소, 코롬방제과, 스트릿츄러스, 김영모 과자점, 브레댄코, 한나식빵, 맘모스제과, 심봉사도로케, 맘스케익, 정항우케익, 브리오슈도레, 학화호도과자 이다.​

Total 4,161건 1 페이지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4160 11-12
4159 11-12
4158 11-12
4157 11-12
4156 11-12
4155 11-11
4154 11-11
4153 11-11
4152 11-11
4151 11-10
4150 11-10
4149 11-10
4148 11-10
4147 11-10
4146 11-09
4145 11-08
열람중 11-08
4143 11-08
4142 11-08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부산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용산구 2위 청주시 3위 수원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