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판지수소식 >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 기저귀 브랜드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슈퍼대디…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4-10-25 01:54

본문

bc8f0f15b6a2c0bb10a16e4a549e67de_1729788872_8109.jpg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슈퍼대디 기저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4년 9월 25일부터 2024년 10월 25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684,318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9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786,924개와 비교하면 1.5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도 포함되었다.

bc8f0f15b6a2c0bb10a16e4a549e67de_1729788884_8894.jpg
 


2024년 10월 기저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순위는 페넬로페, 하기스, 슈퍼대디, 팸퍼스, 나비잠, 킨도, 리베로, 군, 마미포코, 쿠잉, 보솜이, 모모래빗, 밤보, 밤부베베, 네띠, 네추럴블라썸, 슈베스, 메리즈, 애플크럼비, 베피스, 네이쳐러브메레, 대디베이비, 케이맘, 토디앙, 에코제네시스, 빌로기, 베슈 기저귀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페넬로페 기저귀 브랜드는 참여지수 276,014 소통지수 404,729 커뮤니티지수 441,07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21,817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1,138,348과 비교해보면 1.45% 하락했다.​

2위, 하기스 기저귀 브랜드는 참여지수 294,585 소통지수 448,349 커뮤니티지수 336,14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79,080으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1,086,963과 비교해보면 0.73% 하락했다.​

3위, 슈퍼대디 기저귀 브랜드는 참여지수 132,226 소통지수 246,308 커뮤니티지수 397,82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76,361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763,922와 비교해보면 1.63% 상승했다.​

4위, 팸퍼스 기저귀 브랜드는 참여지수 174,045 소통지수 230,854 커뮤니티지수 352,1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57,088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701,617과 비교해보면 7.91% 상승했다.​

5위, 나비잠 기저귀 브랜드는 참여지수 127,428 소통지수 150,885 커뮤니티지수 237,7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16,102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678,694와 비교해보면 23.96% 하락했다.​

bc8f0f15b6a2c0bb10a16e4a549e67de_1729788891_7142.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페넬로페 기저귀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기저귀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9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786,924개와 비교하면 1.51%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3.39% 하락, 브랜드이슈 2.62% 상승, 브랜드소통 3.68%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24년 10월 기저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페넬로페 기저귀는 링크분석에서 '안심하다, 흡수력 좋다, 부드럽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유아용 기저귀, 씬씬씬 기저귀, 아기 기저귀' 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90.54% 긍정비율로 분석되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기저귀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4년 9월 25일부터 2024년 10월 25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브랜드 유통에 대한 채널 평가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분석하였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