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생리대 브랜드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좋은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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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0건 작성일 24-10-07 13:29본문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4년 9월 8일부터 2024년 10월 8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984,382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9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784,197개와 비교하면 2.9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포함하였다.
2024년 10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크릿데이, 화이트, 좋은느낌, 라엘, 리버티, 한나패드, 순수한면, 유기농본, 바디피트, 허브데이, 라네이처, 쏘피, 잇츠미, 청담소녀, 콜만, 위스퍼, 라라문, 나트라케어, 오드리선, 내츄럴코튼, 슈베스, 뷰코셋, 예지미인, 앨리스, 마로메라, 잇츠마인, 네띠, 29데이즈 생리대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54,063 소통지수 544,619 커뮤니티지수 663,15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61,835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1,176,297과 비교해보면 7.27% 상승했다.
2위, 화이트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8,564 소통지수 299,067 커뮤니티지수 518,61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6,250으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872,323과 비교해보면 4.14% 하락했다.
3위, 좋은느낌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8,705 소통지수 144,413 커뮤니티지수 606,75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69,870으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822,680과 비교해보면 6.42% 하락했다.
4위, 라엘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47,128 소통지수 346,937 커뮤니티지수 352,02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46,086으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735,539와 비교해보면 1.43% 상승했다.
5위, 리버티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4,399 소통지수 244,722 커뮤니티지수 320,66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79,783으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490,947과 비교해보면 18.09%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생리대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9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784,197개와 비교하면 2.95%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3.90% 상승, 브랜드소통 2.97% 하락, 브랜드확산 6.41%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24년 10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부드럽다, 안심하다, 재구매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순한코튼, 오가닉 생리대, 유기농 생리대'이 높게 분석되었다.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93.04%로 분석되었다."라고 빅데이터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생리대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4년 9월 8일부터 2024년 10월 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브랜드 유통에 대한 채널 평가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분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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