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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평판] 채권추심 브랜드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고려신용정보, 2위 SCI평가정보, 3위 우리신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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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0건 작성일 24-08-24 2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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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권추심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신용정보 2위 SCI평가정보 3위 우리신용정보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채권추심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2024년 7월 26일부터 2024년 8월 26일까지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10,532,3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7월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8,220,056개와 비교하면 28.1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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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8월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순위는 고려신용정보, SCI평가정보, 우리신용정보, 중앙신용정보, 신한신용정보, KB신용정보, 미래신용정보, 세일신용정보, 농협자산관리, NICE신용정보, MG신용정보, SM신용정보, 새한신용정보, IBK신용정보, OK신용정보, F&U신용정보, 코아신용정보, DGB신용정보, BNK신용정보, KS신용정보, JM신용정보, 다올신용정보, 에이엔디신용정보 순이었다.

1위, 고려신용정보 브랜드는 참여지수 1,177,805 미디어지수 384,007 소통지수 522,527 커뮤니티지수 259,276 사회공헌지수 91,32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34,938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2,392,369와 비교해보면 1.78% 상승했다.​

2위, SCI평가정보 브랜드는 참여지수 630,748 미디어지수 216,633 소통지수 323,587 커뮤니티지수 165,731 사회공헌지수 57,23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93,934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1,163,420과 비교해보면 19.81% 상승했다.​

3위, 우리신용정보 브랜드는 참여지수 130,526 미디어지수 89,191 소통지수 166,070 커뮤니티지수 585,613 사회공헌지수 32,58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03,985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351,385와 비교해보면 185.72% 상승했다.​

4위, 중앙신용정보 브랜드는 참여지수 83,306 미디어지수 57,245 소통지수 499,907 커뮤니티지수 221,285 사회공헌지수 13,52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75,270으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413,193과 비교해보면 111.83% 상승했다.​

5위, 신한신용정보 브랜드는 참여지수 72,557 미디어지수 54,371 소통지수 322,602 커뮤니티지수 361,370 사회공헌지수 21,41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2,318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431,400과 비교해보면 92.93% 상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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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고려신용정보 ( 대표 윤태훈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채권추심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7월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8,220,056개와 비교하면 28.13%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16.93% 상승, 브랜드이슈 14.76% 상승, 브랜드소통 50.86% 상승, 브랜드확산 25.93% 상승, 브랜드공헌 29.79%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4년 8월 채권추심 브랜드평판지수는 2024년 7월 26일부터 2024년 8월 26일까지의 23개 채권추심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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