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안경 브랜드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젠틀몬스터 안경, 2위 샤넬 안경, 3위 톰포드 안경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4-08-13 13:09본문
안경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젠틀몬스터 안경 2위 샤넬 안경 3위 톰포드 안경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4년 7월 14일부터 2024년 8월 14일까지의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0,771,976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7월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1,445,338개와 비교하면 5.88% 줄어들었다.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콘택트렌즈 용액 등 국내 안경시장 규모는 1조 5천억원 정도이다. 안경 브랜드 산업은 소비자들의 고품질 브랜드 선호와 업체들의 신제품 개발 가속화, 기술 수준 향상으로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안경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2024년 8월 안경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젠틀몬스터, 샤넬, 톰포드, 블랙몬스터, 구찌, 오클리, 래쉬, 실루엣, 블루엘리펀트, 프라다, 로렌스폴, 모스콧, 톰브라운, 디올, 마노모스, 로우로우, 생로랑, 마이키타, 림락, 리끌로우, 안네발렌틴, 마스카, 몽블랑, 페이크미, 레이밴, 프로젝트프로덕트, 올리버피플스, 리에티, 프랭크커스텀, 룩옵티컬 안경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젠틀몬스터 안경 브랜드는 참여지수 870,893 소통지수 430,438 커뮤니티지수 432,83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734,168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1,659,248과 비교해보면 4.52% 상승했다.
2위, 샤넬 안경 브랜드는 참여지수 418,044 소통지수 196,897 커뮤니티지수 248,69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63,636으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762,037과 비교해보면 13.33% 상승했다.
3위, 톰포드 안경 브랜드는 참여지수 475,050 소통지수 101,305 커뮤니티지수 245,14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21,503으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774,809와 비교해보면 6.03% 상승했다.
4위, 블랙몬스터 안경 브랜드는 참여지수 145,682 소통지수 187,942 커뮤니티지수 270,01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03,641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642,929와 비교해보면 6.11% 하락했다.
5위, 구찌 안경 브랜드는 참여지수 164,684 소통지수 151,511 커뮤니티지수 255,86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72,063으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562,926과 비교해보면 1.62%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안경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젠틀몬스터 안경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안경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7월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1,445,338개와 비교하면 5.88%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7.45% 하락, 브랜드소통 7.74% 상승, 브랜드확산 11.24%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안경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4년 7월 14일부터 2024년 8월 1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