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판지수소식 >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 물티슈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4-07-02 10:55

본문

86c2bc88033efa5e42bf9a89da1099bf_1719885336_9833.jpg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되었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4년 6월 3일부터 2024년 7월 3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280,3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였다. 지난 6월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322,855개와 비교해보면 0.41% 줄어들었다.

​​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86c2bc88033efa5e42bf9a89da1099bf_1719885344_3328.jpg
 


2024년 7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순위는 페넬로페, 브라운, 슈퍼대디, 비브, 델리프, 베베숲, 순둥이, 루이비앙, 킹, 비컴, 크리넥스, 아이러브베베, 붕어빵, 보솜이, 베베앙, 미엘, 스마트에코, 물따로, 네츄럴오가닉, 달곰이, 도담이, 올프리, 꿈토리, 엘프레리, 릴리유, 마미요, 시치미, 도리도리, 클레보스, 안디 물티슈 순으로 나타났다.

1위, 페넬로페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241,415 소통지수 599,456 커뮤니티지수 542,78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83,655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1,440,500과 비교해보면 3.95% 하락했다.​

2위, 브라운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54,880 소통지수 853,573 커뮤니티지수 169,34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77,798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959,634와 비교해보면 22.73% 상승했다.​

3위, 슈퍼대디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30,195 소통지수 375,107 커뮤니티지수 312,48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17,783으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795,691과 비교해보면 2.78% 상승했다.​

4위, 비브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23,052 소통지수 253,697 커뮤니티지수 330,26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07,018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702,304와 비교해보면 0.67% 상승했다.​

5위, 델리프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91,815 소통지수 234,819 커뮤니티지수 305,17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31,804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600,047과 비교해보면 5.29% 상승했다.​

86c2bc88033efa5e42bf9a89da1099bf_1719885350_3954.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페넬로페 물티슈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물티슈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6월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322,855개와 비교하면 0.41%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3.56% 하락, 브랜드소통 13.61% 상승, 브랜드확산 11.23%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24년 7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페넬로페 물티슈는 링크분석에서 '추천하다, 사랑받다, 도톰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아기물티슈, 산모용품, 유아용 물티슈'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92.58% 긍정비율로 분석되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4년 6월 3일부터 2024년 7월 3일까지 물티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분석 결과이다.

이번 달에 빅데이터 평판분석한 물티슈 브랜드는 페넬로페, 브라운, 슈퍼대디, 비브, 델리프, 베베숲, 순둥이, 루이비앙, 킹, 비컴, 크리넥스, 아이러브베베, 붕어빵, 보솜이, 베베앙, 미엘, 스마트에코, 물따로, 네츄럴오가닉, 달곰이, 도담이, 올프리, 꿈토리, 엘프레리, 릴리유, 마미요, 시치미, 도리도리, 클레보스, 안디 물티슈 브랜드이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