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핸드크림 브랜드 2024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록시땅 핸드크림, 2위 샤넬 핸드크림, 3위 조말론 핸드크림

0957cdb1d854afd76df0a69143589ce5_1715857758_7846.jpg
 

핸드크림 브랜드평판 2024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록시땅 핸드크림 2위 샤넬 핸드크림 3위 조말론 핸드크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핸드크림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4년 4월 17일부터 2024년 5월 17일까지의 핸드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7,206,271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4월 핸드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7,272,560개와 비교해보면 0.91% 줄어들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며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손씻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손을 자주 씻는 상황에서 보습제 역할을 하는 핸드크림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보습기능 뿐만 아니라 소독기능이 포함된 것들이 나와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핸드크림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0957cdb1d854afd76df0a69143589ce5_1715857774_3043.jpg
 


2024년 5월 핸드크림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록시땅, 샤넬, 조말론, 카밀, 비욘드, 바세린, 이니스프리, 바이레도, 헉슬리, 뉴트로지나, 아트릭스, 네이처리퍼블릭, 더블유드레스룸, 니베아, 꼬달리, 일리윤, 아비노, 눅스, 캐스키드슨, 사봉, 더프트앤도프트, 메디플라워, 더페이스샵, 부케가르니, 더바디샵, 아쿠아디파르마, 딥퍼랑스, 오이보스, 오킵스, 라부르켓 핸드크림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록시땅 핸드크림 브랜드는 참여지수 133,199 소통지수 428,010 커뮤니티지수 497,14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58,349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146,564와 비교해보면 7.69% 하락했다.​

2위, 샤넬 핸드크림 브랜드는 참여지수 61,456 소통지수 173,732 커뮤니티지수 646,73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81,924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808,600과 비교해보면 9.07% 상승했다.​

3위, 조말론 핸드크림 브랜드는 참여지수 99,298 소통지수 164,378 커뮤니티지수 259,94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23,620으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584,635과 비교해보면 10.44% 하락했다.​

4위, 카밀 핸드크림 브랜드는 참여지수 47,495 소통지수 159,462 커뮤니티지수 225,49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32,447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454,799와 비교해보면 4.91% 하락했다.​

5위, 비욘드 핸드크림 브랜드는 참여지수 23,814 소통지수 60,313 커뮤니티지수 259,30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43,436으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402,235와 비교해보면 14.62% 하락했다.​

0957cdb1d854afd76df0a69143589ce5_1715857785_0364.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핸드크림 브랜드평판 2024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록시땅 핸드크림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핸드크림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4월 핸드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7,272,560개와 비교하면 0.91%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7.14% 하락, 브랜드소통 4.71% 하락, 브랜드확산 5.68%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핸드크림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4년 4월 17일부터 2024년 5월 1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Total 4,269건 1 페이지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4269 12-12
4268 12-12
4267 12-12
4266 12-12
4265 12-12
4264 12-11
4263 12-11
4262 12-11
4261 12-11
4260 12-11
4259 12-10
4258 12-10
4257 12-10
4256 12-10
4255 12-10
4254 12-09
4253 12-09
4252 12-09
4251 12-09
4250 12-08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부산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용산구 2위 청주시 3위 수원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