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판지수소식 >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 부동산신탁 브랜드 2024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신한자산신…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4-01-21 19:18

본문

af8758c399f7ed1638328aa82ecaa7a9_1705832290_1605.jpg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4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신한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되었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3년 12월 22일부터 2024년 1월 22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7,816,817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가치분석도 포함되었다. 지난 12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5,174,863개와 비교하면 51.05%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af8758c399f7ed1638328aa82ecaa7a9_1705832299_2427.jpg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4년 1월 순위는 한국토지신탁, 우리자산신탁, 신한자산신탁, 교보자산신탁, 한국자산신탁, 무궁화신탁, KB부동산신탁, 대신자산신탁, 하나자산신탁, 대한토지신탁, 코리아신탁, 한국투자부동산신탁, 신영부동산신탁 순이었다.

1위, 한국토지신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387,414 미디어지수 120,969 소통지수 261,413 커뮤니티지수 312,649 사회공헌지수 78,71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61,159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1,222,619와 비교해보면 5.03% 하락했다.​

2위, 우리자산신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209,798 미디어지수 100,613 소통지수 346,550 커뮤니티지수 393,932 사회공헌지수 52,46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03,359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953,376과 비교해보면 15.73% 상승했다.​

3위, 신한자산신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57,400 미디어지수 39,426 소통지수 378,330 커뮤니티지수 324,946 사회공헌지수 39,76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9,871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300,657과 비교해보면 179.35% 상승했다.​

4위, 교보자산신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49,907 미디어지수 17,034 소통지수 328,147 커뮤니티지수 367,471 사회공헌지수 31,65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94,214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262,533과 비교해보면 202.52% 상승했다.​

5위, 한국자산신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169,803 미디어지수 46,855 소통지수 244,782 커뮤니티지수 212,415 사회공헌지수 45,08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18,938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489,864와 비교해보면 46.76% 상승했다.​

af8758c399f7ed1638328aa82ecaa7a9_1705832307_4713.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4년 1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한국토지신탁 ( 대표 최윤성, 김정선 )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부동산신탁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2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5,174,863개와 비교하면 51.05%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3.37% 하락, 브랜드이슈 4.58% 하락, 브랜드소통 66.16% 상승, 브랜드확산 130.25% 상승, 브랜드공헌 10.36%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고 있다. 이번 부동산신탁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한국토지신탁, 우리자산신탁, 신한자산신탁, 교보자산신탁, 한국자산신탁, 무궁화신탁, KB부동산신탁, 대신자산신탁, 하나자산신탁, 대한토지신탁, 코리아신탁, 한국투자부동산신탁, 신영부동산신탁 을 분석하였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