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매트리스 브랜드 2024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시몬스 매트리스, 2위 템퍼 매트리스, 3위 지누스 …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4-01-02 06:03본문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2024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몬스 매트리스 2위 템퍼 매트리스 3위 지누스 매트리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매트리스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3년 12월 2일부터 2024년 1월 2일까지의 매트리스 브랜드 빅데이터 8,965,441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12월 매트리스 브랜드 빅테이터 10,468,895개와 비교하면 14.3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매트리스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2024년 1월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몬스, 템퍼, 지누스, 몽제, 센스맘, 씰리, 이케아, 에이스침대, 퀵슬립, 동서가구, 베스트슬립, 한샘, 삼익가구, 리바트, 에몬스, 까사미아, 휴도, 더릭스홈, 엘라비아, 파로마, 바디럽, 레이디가구, 자몬스, 잉글랜더, 잠스쿨, 노르웨이숲, 베디스, 이편한침대, 라누베, 완소간소 매트리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시몬스 매트리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82,197 소통지수 379,286 커뮤니티지수 356,76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18,249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912,055와 비교해보면 10.29% 하락했다.
2위, 템퍼 매트리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73,614 소통지수 354,456 커뮤니티지수 373,22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01,294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945,707과 비교해보면 15.27% 하락했다.
3위, 지누스 매트리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162,124 소통지수 278,379 커뮤니티지수 308,33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48,840으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842,914와 비교해보면 11.16% 하락했다.
4위, 몽제 매트리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193,353 소통지수 305,901 커뮤니티지수 225,43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24,686으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747,753과 비교해보면 3.08% 하락했다.
5위, 센스맘 매트리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147,027 소통지수 270,778 커뮤니티지수 296,54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14,351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777,958과 비교해보면 8.18%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2024년 1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시몬스 매트리스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매트리스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2월 매트리스 브랜드 빅데이터 10,468,895개와 비교하면 14.36%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6.62% 하락, 브랜드소통 3.79% 하락, 브랜드확산 23.25%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매트리스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4년 12월 2일부터 2024년 1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