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채권추심 브랜드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SCI평가정보, 2위 고려신용정보, 3위 우리신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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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0건 작성일 22-11-28 07:49본문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CI평가정보 2위 고려신용정보 3위 우리신용정보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채권추심 2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2022년 10월 28일부터 2022년 11월 28일까지의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17,282,6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10월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14,628,039개와 비교하면 18.1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2022년 11월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순위는 SCI평가정보, 고려신용정보, 우리신용정보, 중앙신용정보, 신한신용정보, KB신용정보, 미래신용정보, 세일신용정보, 농협자산관리, MG신용정보, NICE신용정보, OK신용정보, SM신용정보, KS신용정보, IBK신용정보, 새한신용정보, 다올신용정보, F&U신용정보, BNK신용정보, DGB신용정보, 코아신용정보, JM신용정보 순이었다.
1위, SCI평가정보 ( 대표 임동훈 ) 브랜드는 참여지수 2,629,715 미디어지수 998,043 소통지수 719,938 커뮤니티지수 439,654 사회공헌지수 123,24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910,599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5,194,745와 비교하면 5.47% 하락했다.
2위, 고려신용정보 ( 대표 윤태훈 ) 브랜드는 참여지수 1,760,565 미디어지수 642,138 소통지수 707,125 커뮤니티지수 499,455 사회공헌지수 93,28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702,56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2,793,510과 비교하면 32.54% 상승했다.
3위, 우리신용정보 ( 대표 이중호 ) 브랜드는 참여지수 103,269 미디어지수 77,264 소통지수 523,746 커뮤니티지수 527,051 사회공헌지수 24,43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55,76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541,594와 비교하면 131.86% 상승했다.
4위, 중앙신용정보 ( 대표 박철수, 최호선 ) 브랜드는 참여지수 65,263 미디어지수 47,752 소통지수 534,142 커뮤니티지수 519,070 사회공헌지수 9,61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75,837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551,470과 비교하면 113.22% 상승했다.
5위, 신한신용정보 ( 대표 이병철 ) 브랜드는 참여지수 81,003 미디어지수 55,870 소통지수 442,340 커뮤니티지수 537,993 사회공헌지수 11,82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29,035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983,614와 비교하면 14.78%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11월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결과, SCI평가정보 ( 대표 임동훈 ) 브랜드가 1위로 기록되었다. 채권추심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0월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14,628,039개와 비교하면 18.15%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1.46% 상승, 브랜드이슈 30.63% 상승, 브랜드소통 54.56% 상승, 브랜드확산 14.53% 상승, 브랜드공헌 25.71%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을 하였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2년 11월 채권추심 브랜드평판지수는 2022년 10월 28일부터 2022년 11월 28일까지의 22개 채권추심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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