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판지수소식 >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 리조트 브랜드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한화리조트, 2위 용평리조트, 3위 곤지암리조트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2-11-18 07:52

본문

2ec1ce92dc2755e167041077e75baf10_1668725493_8034.jpg
 

리조트 브랜드평판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리조트 2위 용평리조트 3위 곤지암리조트 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리조트 브랜드 중에서 한화리조트, 용평리조트, 곤지암리조트, 롯데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켄싱턴리조트, 휘닉스파크 리조트, 오크밸리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알펜시아 리조트, 금호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 리솜리조트, 베어스타운 리조트, 파인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에 대해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한 브랜드평판을 분석을 하였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2022년 10월 18일부터 2022년 11월 18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2,519,6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리조트 브랜드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10월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0,826,875개보다 15.6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조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2ec1ce92dc2755e167041077e75baf10_1668725510_7826.jpg
 

2022년 11월 리조트 브랜드평판 순위는 한화리조트, 용평리조트, 곤지암리조트, 롯데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켄싱턴리조트, 휘닉스파크 리조트, 오크밸리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알펜시아 리조트, 금호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 리솜리조트, 베어스타운 리조트, 파인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순이었다.

1위, 한화 리조트 브랜드는 참여지수 155,159 미디어지수 293,511 소통지수 284,050 커뮤니티지수 781,152 사회공헌지수 79,09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92,962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404,011과 비교하면 13.46% 상승했다.

2위, 용평 리조트 브랜드는 참여지수 193,016 미디어지수 340,673 소통지수 350,707 커뮤니티지수 637,200 사회공헌지수 22,67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44,271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382,789와 비교하면 11.68% 상승했다.

3위, 곤지암 리조트 브랜드는 참여지수 285,509 미디어지수 362,931 소통지수 330,573 커뮤니티지수 493,757 사회공헌지수 28,05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00,828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223,234와 비교하면 22.69% 상승했다.

4위, 롯데 리조트 브랜드는 참여지수 25,941 미디어지수 257,248 소통지수 215,275 커뮤니티지수 709,538 사회공헌지수 46,81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54,812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164,358과 비교하면 7.77% 상승했다.

5위, 하이원 리조트 브랜드는 참여지수 204,345 미디어지수 206,292 소통지수 385,522 커뮤니티지수 298,155 사회공헌지수 42,12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36,435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295,377과 비교하면 12.27% 하락했다.

2ec1ce92dc2755e167041077e75baf10_1668725521_2832.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11월 리조트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한화 리조트가 1위를 기록했다. 리조트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0월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0,826,875개보다 15.63%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3.64% 하락, 브랜드이슈 3.22% 하락, 브랜드소통 3.81% 상승, 브랜드확산 44.91% 상승, 브랜드공헌 2.65%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2ec1ce92dc2755e167041077e75baf10_1668725531_1391.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리조트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2년 10월 18일부터 2022년 11월 1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