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엘리베이터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 엘리베이터, 2위 오티스 엘리베이터, 3위 미쓰비시 엘리베이터

7376f8adf0e8696650cd94ac53c5e315_1656370036_5453.jpg
 

엘리베이터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 엘리베이터 2위 오티스 엘리베이터 3위 미쓰비시 엘리베이터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엘리베이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2년 5월

28일부터 2022년 6월 28까지의 엘리베이터 브랜드 빅데이터 1,155,358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5월 엘리베이터 브랜드 빅데이터 1,301,223개와 비교하면 11.21% 줄어들었다.

엘리베이터는 건축기술이 발달하면서 고층에서 지하까지 사람이나 물자의 이동을 쉽게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수직이동뿐만 아니라 대각선으로 움직이는 엘리베이터도 있다. 국내 승강기 시장규모는 약 4조원으로 세계적인 승강기업체들이 참여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엘리베이터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커뮤니티 노출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7376f8adf0e8696650cd94ac53c5e315_1656370047_029.jpg
 

2022년 6월 엘리베이터 브랜드평판 순위는 현대 엘리베이터, 오티스 엘리베이터, 미쓰비시 엘리베이터, 티케이 엘리베이터, 쉰들러 엘리베이터, 히타치 엘리베이터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현대 엘리베이터 브랜드는 참여지수 273,598 소통지수 220,302 커뮤니티지수 242,00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35,9045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874,315와 비교하면 15.83% 하락했다.

2위, 오티스 엘리베이터 브랜드는 참여지수 33,064 소통지수 40,240 커뮤니티지수 110,71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84,014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167,107과 비교하면 10.12% 상승했다.

3위, 미쓰비시 엘리베이터 브랜드는 참여지수 15,106 소통지수 21,125 커뮤니티지수 59,53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5,767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92,295와 비교하면 3.76% 상승했다.

4위, 티케이 엘리베이터 브랜드는 참여지수 18,492 소통지수 22,554 커뮤니티지수 38,02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9,072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100,978과 비교하면 21.69% 하락했다.

​5위, 쉰들러 엘리베이터 브랜드는 참여지수 5,258 소통지수 8,547 커뮤니티지수 30,35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4,157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47,434와 비교하면 6.91% 하락했다.

7376f8adf0e8696650cd94ac53c5e315_1656370057_3473.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6월 엘리베이터 브랜드 분석결과, 현대 엘리베이터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현대 엘리베이터 브랜드는 진화하는 도시 건축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가장 빠르고 편리하며 안전한 이동 경험을 선사하기 위하여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등 승강기 분야에서 최고의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70여개의 국내와 해외사업장을 운영하여, 최고의 네트워크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세계로 도약하고 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이어 "2022년 6월 엘리베이터 브랜드 카테고리 빅데이터 분석을 해보니 지난 5월 엘리베이터 브랜드 빅데이터 1,301,223개와 비교하면 11.21%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13.90% 하락, 브랜드소통 20.95% 하락, 브랜드확산 1.35%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엘리베이터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2년 5월 28일부터 2022년 6월 2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Total 3,419건 1 페이지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3415 03-27
3414 03-27
3413 03-27
3412 03-27
3411 03-27
3410 03-27
3409 03-27
3408 03-27
3407 03-26
3406 03-26
3405 03-26
3404 03-26
3403 03-26
3402 03-25
3401 03-24
3400 03-24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전문대학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서울시 3위 용인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강남구 2위 용산구 3위 서초구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파트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e편한세상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KB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