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합니다.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데이터도 포함합니다. 



[브랜드평판] 생리대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라엘

4ebda15003603b3956901cbd31fb9674_1655938023_5827.jpg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라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2년 5월 23일부터 2022년 6월 23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947,222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5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271,137개와 비교하면 12.8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포함하였다.

4ebda15003603b3956901cbd31fb9674_1655938034_5134.jpg
 

2022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크릿데이, 화이트, 라엘, 좋은느낌, 유기농본, 한나패드, 바디피트, 순수한면, 쏘피, 오드리선, 허브데이, 콜만, 청담소녀, 뷰코셋, 리버티, 라네이처, 라라문, 내츄럴코튼, 잇츠미, 나트라케어, 위스퍼, 예지미인, 앨리스, 슈베스, 29데이즈, 마로메라, 네띠, 잇츠마인 생리대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33,829 소통지수 332,097 커뮤니티지수 398,21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64,141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640,246과 비교하면 19.35% 상승했다.

2위, 화이트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5,304 소통지수 148,668 커뮤니티지수 536,24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00,213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538,781과 비교하면 29.96% 상승했다.

3위, 라엘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50,287 소통지수 282,734 커뮤니티지수 360,79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93,810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580,914와 비교하면 19.43% 상승했다.

4위, 좋은느낌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23,072 소통지수 226,898 커뮤니티지수 379,74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29,717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620,021과 비교하면 1.56% 상승했다.

5위, 유기농본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5,210 소통지수 147,195 커뮤니티지수 428,42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90,830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483,712와 비교하면 22.15% 상승했다.

​​

4ebda15003603b3956901cbd31fb9674_1655938051_9665.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6월 생리대 브랜드 분석결과, 시크릿데이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생리대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5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271,137개와 비교하면 12.83%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5.83% 상승, 브랜드 소통 6.26% 상승, 브랜드 확산 17.56%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22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안전하다, 부드럽다, 편안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순면 생리대, 유기농 생리대, 오버나이트'가 높게 분석되었다.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0.41%로 분석되었다."라고 빅데이터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생리대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2년 5월 23일부터 2022년 6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브랜드 유통에 대한 채널 평가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분석하였다.

Total 1,463건 1 페이지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463 07:53
1462 07-02
1461 07-01
1460 07-01
1459 07-01
1458 07-01
1457 06-30
1456 06-30
1455 06-30
1454 06-30
1453 06-30
1452 06-29
1451 06-29
1450 06-29
1449 06-29
1448 06-28
1447 06-28
1446 06-28
1445 06-28
1444 06-27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연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서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동양미래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디지털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제주시 3위 부산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가수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아이유 3위 싸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

아파트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키움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