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바디로션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더마비, 2위 앙방, 3위 비오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2-06-21 07:56본문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더마비 2위 앙방 3위 비오템 순으로 분석되었다.
바디로션은 화장품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정제수와 함께 글리세린 또는 다양한 종류의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준다. 피부는 날씨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는데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보습 제품의 수요가 늘어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바디로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하였다. 30개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2년 5월 21일부터 2022년 6월 21일까지의 바디로션 브랜드 빅데이터 14,118,6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14,145,753개와 비교하면 0.1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바디로션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소통량, 커뮤니티 노출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소비자와 브랜드와 관계분석으로 측정된다.
2022년 6월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순위는 더마비, 앙방, 비오템, 록시땅, 피지오겔, 아비노, 뉴트로지나, 니베아, 세타필, 해피바스, 부케가르니, 밀크바오밥, 사봉, 도브, 바이레도, 쿤달, 빅토리아시크릿, 엘리자베스아덴, 바이오더마, 프리메라, 바디판타지, 르라보, 카밀, 랑방, 유세린, 롤리타렘피카, 몰튼브라운, 더프트앤도프트, 필로소피, 배스앤바디웍스 바디로션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더마비 바디로션 브랜드는 참여지수 339,864 소통지수 227,978 커뮤니티지수 359,6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27,476이 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830,096과 비교하면 11.73% 상승했다.
2위, 앙방 바디로션 브랜드는 참여지수 311,024 소통지수 257,423 커뮤니티지수 314,89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83,342가 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811,167과 비교하면 8.90% 상승했다.
3위, 비오템 바디로션 브랜드는 참여지수 300,070 소통지수 199,429 커뮤니티지수 352,79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52,296이 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776,274와 비교하면 9.79% 상승했다.
4위, 록시땅 바디로션 브랜드는 참여지수 199,778 소통지수 164,950 커뮤니티지수 465,16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29,897이 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765,747과 비교하면 8.38% 상승했다.
5위, 피지오겔 바디로션 브랜드는 참여지수 150,573 소통지수 124,956 커뮤니티지수 534,45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09,982가 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707,401과 비교하면 14.50%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더마비 바디로션 브랜드가 1위로 분석되었다. 바디로션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14,145,753개와 비교하면 0.19%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5.42% 하락, 브랜드 소통 3.97% 하락, 브랜드 확산 3.92%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바디로션 브랜드평판지수는 2022년 5월 21일부터 2022년 6월 2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