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평판] 부동산신탁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426ab2cf10724145c7fd0492de93bccd_1653345919_7279.jpg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되었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4월 24일부터 2022년 5월 24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9,731,7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가치분석도 포함되었다. 지난 4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11,023,017개와 비교하면 11.71%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426ab2cf10724145c7fd0492de93bccd_1653345941_4899.jpg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순위는 한국토지신탁, 우리자산신탁, 한국자산신탁, 아시아신탁, 하나자산신탁, 무궁화신탁, 교보자산신탁, 코리아신탁, 대신자산신탁, 대한토지신탁, KB부동산신탁, 신영부동산신탁, 한국투자부동산신탁 순이었다.

1위, 한국토지신탁 ( 대표 최윤성, 김정선 ) 브랜드는 참여지수 528,591 미디어지수 158,593 소통지수 569,222 커뮤니티지수 918,151 사회공헌지수 77,42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51,984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2,536,093과 비교하면 11.20% 하락했다.

2위, 우리자산신탁 ( 대표 이창재, 김영재 ) 브랜드는 참여지수 287,074 미디어지수 147,135 소통지수 340,033 커뮤니티지수 794,423 사회공헌지수 48,0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16,704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609,623과 비교하면 0.44% 상승했다.

​3위, 한국자산신탁 ( 대표 김규철 ) 브랜드는 참여지수 303,337 미디어지수 139,698 소통지수 345,038 커뮤니티지수 590,921 사회공헌지수 75,68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54,675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515,228과 비교하면 4.00% 하락했다.

4위, ​아시아신탁 ( 대표 배일규 ) 브랜드는 참여지수 116,749 미디어지수 27,372 소통지수 232,526 커뮤니티지수 571,508 사회공헌지수 41,76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89,917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854,686과 비교하면 15.82% 상승했다.

5위, 하나자산신탁 ( 대표 민관식 ) 브랜드는 참여지수 81,829 미디어지수 53,538 소통지수 378,310 커뮤니티지수 260,885 사회공헌지수 49,13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23,693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794,032와 비교하면 3.74% 상승했다.

426ab2cf10724145c7fd0492de93bccd_1653345962_1311.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5월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한국토지신탁 ( 대표 최윤성, 김정선 ) 브랜드가 1위로 기록되었다. 부동산신탁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4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11,023,017개와 비교하면 11.71%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11.40% 하락, 브랜드이슈 2.77% 하락, 브랜드소통 10.73% 하락, 브랜드확산 14.11% 하락, 브랜드공헌 8.59%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을 하였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고 있다. 이번 부동산신탁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한국토지신탁, 우리자산신탁, 한국자산신탁, 아시아신탁, 하나자산신탁, 무궁화신탁, 교보자산신탁, 코리아신탁, 대신자산신탁, 대한토지신탁, KB부동산신탁, 신영부동산신탁, 한국투자부동산신탁 을 분석하였다.

Total 1,462건 1 페이지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462 08:17
1461 07-01
1460 07-01
1459 07-01
1458 07-01
1457 06-30
1456 06-30
1455 06-30
1454 06-30
1453 06-30
1452 06-29
1451 06-29
1450 06-29
1449 06-29
1448 06-28
1447 06-28
1446 06-28
1445 06-28
1444 06-27
1443 06-27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연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서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동양미래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디지털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제주시 3위 부산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가수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아이유 3위 싸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

아파트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키움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