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슈가, 3위 워너원 강다니엘

c588ffbb3b84e9d33a9da4e617259a85_1652481832_6791.jpg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슈가 3위 워너원 강다니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2년 4월 14일부터 2022년 5월 14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0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5,753,751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4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7,816,465개와 비교하면 10.24%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평가 분석과 브랜드평판 모니터의 정성평가도 포함하였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추천지표가 가중치로 포함되었다.

c588ffbb3b84e9d33a9da4e617259a85_1652481843_5127.jpg
 

2022년 5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슈가, 워너원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뷔, 빅뱅 지드래곤, 방탄소년단 진, 아스트로 차은우, 위너 송민호, 위너 강승윤, 슈퍼주니어 시원, 워너원 박지훈, 방탄소년단 RM, 워너원 하성운, 워너원 김재환, 빅뱅 태양, 방탄소년단 제이홉, 하이라이트 윤두준, 슈퍼주니어 희철, 2PM 준호, 블락비 유권, 슈퍼주니어 규현, 워너원 옹성우, NCT 재현, SF9 로운, 빅뱅 탑, 하이라이트 양요섭, 빅뱅 대성, 샤이니 키, 위너 이승훈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886,937 미디어지수 830,727 소통지수 2,054,530 커뮤니티지수 2,457,34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229,539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6,877,359와 비교하면 9.42% 하락했다.

2위, 방탄소년단 슈가 브랜드는 참여지수 335,220 미디어지수 509,464 소통지수 2,386,953 커뮤니티지수 2,953,66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185,304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2,227,514와 비교하면 177.68% 상승했다.

3위, 워너원 강다니엘 브랜드는 참여지수 1,405,802 미디어지수 743,671 소통지수 1,216,325 커뮤니티지수 1,549,31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915,114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5,468,359와 비교하면 10.12% 하락했다.

4위, 방탄소년단 정국 브랜드는 참여지수 352,167 미디어지수 327,642 소통지수 2,036,467 커뮤니티지수 1,924,10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640,378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3,854,160과 비교하면 20.40% 상승했다.​

​5위, 방탄소년단 뷔 브랜드는 참여지수 589,698 미디어지수 555,282 소통지수 1,497,674 커뮤니티지수 1,320,06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962,721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4,891,210과 비교하면 18.98% 하락했다.

c588ffbb3b84e9d33a9da4e617259a85_1652481857_6677.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5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4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7,816,465개와 비교하면 10.24%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18.38% 하락, 브랜드이슈 19.51% 하락, 브랜드소통 5.33% 하락, 브랜드확산 5.82% 하락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경신하다, 기록하다, 석권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분석에서는 'OST, 위드유, 우리들의 블루스'가 높게 분석되었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2.79%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지수 6,877,359와 비교하면 9.42% 하락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7.20% 상승, 브랜드이슈 34.74% 하락, 브랜드소통 17.56% 하락, 브랜드확산 7.56% 상승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측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5월 분석은 2022년 4월 14일부터 2022년 5월 14일까지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이루어졌다.​

2022년 5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00위 브랜드는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슈가, 워너원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뷔, 빅뱅 지드래곤, 방탄소년단 진, 아스트로 차은우, 위너 송민호, 위너 강승윤, 슈퍼주니어 시원, 워너원 박지훈, 방탄소년단 RM, 워너원 하성운, 워너원 김재환, 빅뱅 태양, 방탄소년단 제이홉, 하이라이트 윤두준, 슈퍼주니어 희철, 2PM 준호, 블락비 유권, 슈퍼주니어 규현, 워너원 옹성우, NCT 재현, SF9 로운, 빅뱅 탑, 하이라이트 양요섭, 빅뱅 대성, 샤이니 키, 위너 이승훈, NCT 도영, 워너원 황민현, 샤이니 민호, 하이라이트 이기광, 워너원 배진영, 엑소 디오, 세븐틴 원우, 동방신기 유노윤호, NCT 태용, 엑소 찬열, 샤이니 온유, 몬스타엑스 셔누, NCT 지성, 엑소 수호, 세븐틴 정한, 위너 김진우, 워너원 윤지성, 세븐틴 민규, 몬스타엑스 민혁, NCT 마크, NCT 정우, NCT 해찬, 동방신기 최강창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신화 앤디, 몬스타엑스 형원, NCT 재민, 몬스타엑스 기현, 스트레이 키즈 현진, 빅스 라비, 몬스타엑스 주헌, 세븐틴 호시, NCT 제노, 몬스타엑스 아이엠, 빅스 레오, 더보이즈 주연, 세븐틴 에스쿱스, 엑소 첸, 세븐틴 우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2PM 우영, 뉴이스트 JR, 더보이즈뉴, 인피니트 남우현, 비투비 임현식, 빅톤 최병찬, 더보이즈 영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하이라이트 손동운, SF9 찬희, 인피니트 김성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세븐틴 조슈아, 워너원 이대휘, 더보이즈 현재, NCT 런쥔, 블락비 피오, NCT 태일, 갓세븐 진영, 워너원 박우진, 더보이즈 선우, DKZ 경윤, 아스트로 MJ, 싸이퍼 탄, DKZ 민규, 온앤오프 효진, 위아이 김요한, DKZ 기석, DKZ 세현, DKZ 종형 이다.

Total 1,359건 1 페이지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359 07:38
1358 05-28
1357 05-27
1356 05-27
1355 05-27
1354 05-27
1353 05-26
1352 05-26
1351 05-26
1350 05-26
1349 05-25
1348 05-25
1347 05-25
1346 05-25
1345 05-24
1344 05-24
1343 05-24
1342 05-24
1341 05-23
1340 05-23
게시물 검색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슈가 3위 워너원 강다니엘 순으로 분석되었다.​

가수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방탄소년단 3위 싸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

트로트 가수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이찬원 3위 박군 순으로 분석되었다.

걸그룹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브 2위 (여자)아이들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되었다.

보이그룹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빅뱅 3위 NCT 순으로 분석되었다.

스타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임영웅 3위 방탄소년단 순으로 분석되었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우주소녀 보나 3위 마마무 화사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