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브랜드평판] 트로트 가수 브랜드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e53f98e6d745ea37aef2492ef43573ca_1650753428_4609.jpg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2년 3월 24일부터 2022년 4월 24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67,137,533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72,926,496개와 비교하면 7.94%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랭킹 추천지수가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에 가중치로 포함되었다.

e53f98e6d745ea37aef2492ef43573ca_1650753446_0921.jpg
 

2022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임영웅, 박군, 이찬원, 송가인, 영탁, 홍진영, 장윤정,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나훈아, 홍지윤, 전유진, 김소연, 양지은, 윤태화, 설운도, 홍자, 태진아, 남진, 강진, 은가은, 김다현, 김태연, 금잔디, 별사랑, 나태주, 김연자, 이승연, 주현미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3,094,555 미디어지수 2,076,479 소통지수 1,628,186 커뮤니티지수 1,507,5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06,760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7,011,361과 비교하면 18.48% 상승했다.

2위, 박군 브랜드는 참여지수 562,510 미디어지수 1,058,854 소통지수 1,102,256 커뮤니티지수 1,302,7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026,409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6,750,665와 비교하면 40.36% 하락했다.

3위, 이찬원 브랜드는 참여지수 1,084,474 미디어지수 887,011 소통지수 974,129 커뮤니티지수 980,43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926,04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4,743,141과 비교하면 17.23% 하락했다.

4위, 송가인 브랜드는 참여지수 354,107 미디어지수 650,488 소통지수 888,796 커뮤니티지수 1,215,65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109,042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1,402,296과 비교하면 121.71% 상승했다.

5위, 영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1,056,189 미디어지수 723,519 소통지수 586,642 커뮤니티지수 567,31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933,667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3,491,151과 비교하면 15.97% 하락했다.

e53f98e6d745ea37aef2492ef43573ca_1650753461_831.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72,926,496개와 비교하면 7.94%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5.45% 하락, 브랜드 이슈 15.95% 하락, 브랜드 소통 7.93% 상승, 브랜드 확산 12.97% 하락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이어 "2022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매진하다, 돌파하다, 발표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IM HERO, 음원, 우리들의 블루스 '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5.77% 기록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측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2년 3월 24일부터 2022년 4월 24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와 브랜드평판 모니터를 통해서 이루어졌다.

2022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임영웅, 박군, 이찬원, 송가인, 영탁, 홍진영, 장윤정,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나훈아, 홍지윤, 전유진, 김소연, 양지은, 윤태화, 설운도, 홍자, 태진아, 남진, 강진, 은가은, 김다현, 김태연, 금잔디, 별사랑, 나태주, 김연자, 이승연, 주현미, 진성, 조정민, 진해성, 정미애, 박현빈, 마리아, 설하윤, 김수희, 최백호, 요요미, 김의영, 김경민, 김나희, 양지원, 강혜연, 박서진, 김연지, 정다경, 안성훈, 오유진 을 분석하였다.

Total 1,462건 1 페이지
브랜드평판지수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462 08:17
1461 07-01
1460 07-01
1459 07-01
1458 07-01
1457 06-30
1456 06-30
1455 06-30
1454 06-30
1453 06-30
1452 06-29
1451 06-29
1450 06-29
1449 06-29
1448 06-28
1447 06-28
1446 06-28
1445 06-28
1444 06-27
1443 06-27
게시물 검색

대학교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연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서울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

전문대학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동양미래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디지털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제주시 3위 부산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가수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아이유 3위 싸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

아파트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되었다.​

증권사 브랜드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키움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