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은 브랜드을 검색하고, 공유하고, 참여하고, 소통하며 검증된 평판을 신뢰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관심과 욕구를 도출하여 브랜드의 무한한 성장을 도모하는 솔루션입니다.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랭킹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랭킹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브 2위 (여자)아이들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2년 4월 8일부터 2022년 5월 8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55,209,930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4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4,867,627개와 비교하면 0.62%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모니터의 채널 분석도 포함되었다.

2022년 5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아이브, (여자)아이들, 블랙핑크, 우주소녀, 레드벨벳, 트와이스, 오마이걸, 에스파, 에이핑크, 르세라핌, 마마무, 소녀시대, 이달의 소녀, 브레이브걸스, 케플러, 엔믹스, 에이프릴, 프로미스나인, 걸스데이, 위클리, 드림캐쳐, 스테이씨, 모모랜드, ITZY, 레이디스코드, 라붐, EXID, 에프엑스, 시그니처, CLC 순이었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슈가 3위 워너원 강다니엘 순으로 분석되었다.​

가수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방탄소년단 3위 싸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

트로트 가수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이찬원 3위 박군 순으로 분석되었다.

걸그룹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브 2위 (여자)아이들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되었다.

보이그룹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빅뱅 3위 NCT 순으로 분석되었다.

스타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임영웅 3위 방탄소년단 순으로 분석되었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우주소녀 보나 3위 마마무 화사 순으로 분석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평판리포트

LG에너지솔루션은 EV(Electric Vehicle), ESS, LEV 등에 적용되는 전지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영업으로 하고 있다

현대건설 브랜드평판리포트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종속회사가 있다. 사업부문은 토목 부문, 건축/주택 부문, 플랜트 부문, 기타 부문으로 나눈다.

임영웅 브랜드평판리포트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군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평판리포트

방탄소년단 지민은 'Life Goes On', 'Dynamite', '봄날', '불타오르네', 'Fake Love',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대표곡들이 있는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평판리포트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평판리포트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궁중 브랜드 '후', 천연발효 브랜드 '숨',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 허브 브랜드 '빌리프'와 같은 경쟁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2년 05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아파트 브랜드평판 1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2022년 0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