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판지수소식 > 브랜드평판랭킹

브랜드평판랭킹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월 랭킹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2-03-05 09:23

본문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월 랭킹


http://brikorea.com/rk/ebr2203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골때리는 그녀들 2위 국대는 국대다 3위 놀면 뭐하니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2월 5일부터 2022년 3월 5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05,092,04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10,287,110개와 비교하면 4.71%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어디서, 어떻게, 왜, 얼마나 이야기하는 지를 분석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에디터가 참여한 브랜드모니터분석와 브랜드가치평가도 포함했다.

2022년 3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골 때리는 그녀들, 국대는 국대다, 놀면 뭐하니, 나혼자산다, 라디오스타, 유퀴즈온더블럭, 런닝맨, 미운우리새끼, 1박 2일, 국가가 부른다, 싱어게인, 아는 형님, 복면가왕, 화요일은 밤이 좋아, 나는 솔로, 불후의 명곡, 어쩌다 사장, 슈퍼맨이 돌아왔다, 금쪽같은 내 새끼, 전지적 참견 시점, TV 동물농장, 올 탁구나, 산꾼도시여자들, 맛있는 녀석들, 놀라운 토요일, 강철부대, 심야괴담회, 주접이 풍년, 애로부부, 구해줘 홈즈 순으로 분석되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