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판지수소식 >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 생리대 브랜드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5-09-02 20:57

본문

af7987c121b8e1fe937147d7d0ce4608_1756814209_5337.jpg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5년 8월 3일부터 2025년 9월 3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551,598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8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044,535개와 비교하면 8.1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포함하였다.

af7987c121b8e1fe937147d7d0ce4608_1756814219_5419.jpg
 


2025년 9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크릿데이, 라엘, 좋은느낌, 화이트, 한나패드, 유기농본, 순수한면, 오드리선, 콜만, 바디피트, 라라문, 잇츠미, 쏘피, 리버티, 허브데이, 내츄럴코튼, 나트라케어, 라네이처, 위스퍼, 뷰코셋, 청담소녀, 예지미인, 슈베스, 마로메라, 앨리스, 네띠, 29데이즈, 잇츠마인 생리대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50,226 소통지수 405,205 커뮤니티지수 516,23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71,662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072,657과 비교해보면 9.42% 하락했다.

2위, 라엘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33,696 소통지수 320,921 커뮤니티지수 374,73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29,352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708,757과 비교해보면 2.91% 상승했다.

3위, 좋은느낌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2,425 소통지수 141,736 커뮤니티지수 573,02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27,183으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746,772와 비교해보면 2.62% 하락했다.

4위, 화이트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6,575 소통지수 86,254 커뮤니티지수 446,95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39,784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734,687과 비교해보면 26.53% 하락했다.

5위, 한나패드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20,732 소통지수 189,276 커뮤니티지수 225,31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35,320으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332,137과 비교해보면 31.07% 상승했다.

af7987c121b8e1fe937147d7d0ce4608_1756814238_3085.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생리대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8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044,535개와 비교하면 8.16%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11.74% 하락, 브랜드소통 4.71% 하락, 브랜드확산 9.54%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25년 9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부드럽다, 국내 제조하다, 흡수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강세일 특가, 순한 코튼 생리대'가 높게 분석되었다.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93.84%로 분석되었다."라고 빅데이터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생리대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5년 8월 3일부터 2025년 9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브랜드 유통에 대한 채널 평가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분석하였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